▣ 2016년 4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어느덧 봄이오는 것 같았는데, 떨어지는 벗꽃을 보고 있노라면 이미 봄이 지나가고 있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그래도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는 정말 좋은데요.. 오늘같은날은 정말 일이고 뭐고 잔디밭 위에누워 음악 들으며 한숨 자고 싶더라고요 ㅠㅠ

 

방학 성수기가 지나면서 기대되는 신작 오픈 소식도 없고, 대규모 업데이트나 이벤트 소식도 없이 상위권 게임 순위는 고정된 것 처럼 움직이지 않아 잠시 온라인게임순위 포스팅을 쉬었는데요!! 오늘 생각난김에 한번 변동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여전하긴 하네요 ㅎㅎ

 

 *2016년 3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게임 (2016년 4월) → [바로가기]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TOP25(3주차) →[보러가기]

  

 

그럼 지금부터 한주간 어떤 소식들이 있었는지!! 또 순위 변동이 있었는지 간략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15위 블레스

개인적으로 2016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았던 블레스가 2단계 하락하며 15위로 이번주를 마감 했습니다. 당분간은 10위권 이내의 순위를 유지 해주기 바랬지만.. 결국 힘을내지 못하고 밀려나는 모습이네요. 네오위즈에서 제작과 홍보에 꽤 투자를 많이 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조금 더 힘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2. 6위 던전앤파이터

이번주 6위를 차지만 던파 입니다. 꽤 오래된 장수게임 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10위 이내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저도 얼마전.. 넥슽 히트게임 크로스이벤트 쿠폰을 받기위해 던파를 깔았습니다ㅎㅎ 이런거 보면 넥슨이 마케팅은 참 잘하는 것 같아요!! 물론 대부분은 조금하다 접겠지만 1명이라도 남아서 과금을 한다면 개이득!!!... 또 던파유져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으니까요.. 테라도 넥슨 인수 후 점점 순위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는것을 보면!! 정말 돈슨이라 욕은 먹지만 대단한 회사인 것 같습니다.

 

3. 20위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마지막으로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입니다!! 저는 롤을 하지만 히오스 하는 친구의 얘기를 들어보면.. 사람 많이 없다고 하던데;;;; 항상 순위권 안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온게임넷 보면 대회고 꾸준하게 하는 것 같고.. 시간만 된다면 한번쯤 해보고 싶기는 합니다.

 

[결 론]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벗꽃잎이~ 다 떨어져 가네요!! 게임도 좋지면 밖에 나가서 따뜻한 봄 햇살을 좀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ㅋㅋ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