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4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이제 정말 봄인 것 같습니다!! 패딩도 다 정리해서 집어넣고.. 봄옷들 꺼내기 시작 했네요..ㅎㅎ 갑자기 또 추워지는건 아니겠죠?!!

 

이번 한주는 참.. 할 얘깃거리도없고 재미도 없는 한주였습니다. 상반기 기대작들도 다 오픈한 상태고, 봄방학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다 진행한 상태라.. 당분간은 순위 변동의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어서 여름방학 시즌쯤 되야 하반기 기대작들과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이 다시 들리지 않을까요?!!

 

아무튼.. 3월 4주차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2016년 3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바로가기]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TOP25(3주차) →[보러가기]

 

 

여전히 LOL이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10위까지 순위 변동이 없었습니다. 테라가 3단계 하락하며 13위에 랭크되었고 검은사막은 꾸준히 좋은모습 보여주며 23위에 올랐습니다. 추억의 게임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4는 오픈베타 시작과 함께 50위권 안에는 들었지만 TOP25에는 들어오지 못했네요. 다음주를 기대 해봅니다.

 

 

1. 1위 리그오브레전드

 

저는 요즘 롤을 하지 않는데.. 방송은 계속 보고 있습니다 ㅎㅎ 10년뒤.. 또는 20년 뒤에도 스타처럼 순위권 안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요?!!

 

2. 5위 스타크래프트

 

알파고의 다음 목표는 스타크래프트라고 하죠?!! 개인적으로 바둑보다 더 인간을 상대하기 쉬울 것 같은데... 미니맵을 볼 필요도 업을테고ㅋㅋㅋ 우리나라의 임요한/홍진호등 전 프로게이머들과 대결을 한다면 또하나의 빅매치가 성사되긴 하겠습니다 ^^

 

3. 23위 검은사막

 

유럽/북미 런칭이후 계속해서 순위권안에 들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검은 사막입니다. 최근 랜시아 업데이트로 2계단 상승했는데요.. 계속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