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물론.. SK LG KT 통신사의 인터넷과 또는 IPTV를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같은 가격 및 조건으로 이용하고 계실까요? 결코 아닐 겁니다.

 

가입할 때 많은 사은품을 받으셨나요? 또 요금은 저렴하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SK 브로드밴드 인터넷과 IPTV를 이용중인데, 사은품 35만원과 온가족할인 + 프로모션 할인으로 월요금 12,000원을 내고 있습니다. 모두 저만큼 저렴하게 이용 중이신가요?^^

 

호갱이라는말 들어 보셨을 겁니다. 고객을 호구로 본다는 의미 인데요!! 대리점 특히 오프라인을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에는 다른 곳과 비교를 해보기도 어렵고 매장의 유지비가 들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혜택을 많이 받아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단순 콜센터 직원이 아닌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배테랑 상담사가 직접 상담해주는 믿을 수 있는 업체 인터넷가입 가격비교센터를 추천 합니다.

 

인터넷가입 가격비교센터 무료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SK KT LG 3사의 인터넷과 전화 TV를 모두 관리하고 있으며, 배테랑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현재 혜택받을 수 있는 모든 결합 +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 단통법 이후 최대 35만원 이상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은 불법이니 만약 초과로 지급을 한다고 하는 업체가 있으면 일단 의심 해보시길 바랍니다.

 

옷하나 구입 하더라도 여러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 하시자나요!! 최소 1년 최대 3년이상 사용해야 하는 상품인데 현명하게 여러곳에서 상담 받아 보시고 가입 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가입 무료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