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LG KT초고속인터넷가입 결합상품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우리나라는 적은 면적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살고 있습니다. 미국이나 호주등 인구밀도가 낮은곳에 비해 '네트워크인프라'를 건설하기 좋은 조건인 셈입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을 IT강국!!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 속도를 자랑하는 나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런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국민들이 초고속통신과 IPTV등의 서비스를 가입해서 사용중일 거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모두 똑같은 가입혜택과 요금으로 각 결합상품들을 사용하고 있을까요? 단호하게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그냥 가입하거나 변경하면 손해

저도 잘 모를때에는 동네 대리점에서 신청을 하곤 했는데, 이게 참 미련한 짓이었단걸 알게되었습니다. 온라인을 찾아보면 현금+현금을 제공하고 나에게 최적화된 결합상품을 컨설팅 해주는 많은 업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대리점은 임대료등의 유지비가 들기 때문에 업체에서 제공하는 마케팅비용을 고객에게 고스란이 돌려주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현금이나 사은품을 많이 주는 업체를 통해 가입하시는게 이득입니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가입해야 할까요?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는 단순 상담사가아닌 해당 분야에서 5년이상 일한 배테랑 실장님들이 무료 상담을 진행 해주십니다. 현재 상황에 맞는 결합상품과 요금제를 골라주고, 통신업체에서 마케팅 용으로 제공하는 비용까지 중간에서 가로채는일 없이 고스란히 제공 해드립니다.

 

 * 직영센터 전문가 무료상담 신청 바로가기 → [클릭] 

 

 

그럼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건가요?

단통법이후 모든 결합 상품을 가입해도 최대 35만원 까지 사은품을 지급할 수 있도록 법이 제정 되었습니다.(그이상 제공하면 불법..) 그럼 직영센터에서는 통신사별로 어떤 혜택을 주는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현재 법의 테두리 안에서 제공할 수 있는 최도의 혜택을 제공 해드립니다.

 

  * SK KT LG 인터넷가입 전문가 상담 무료신청 바로가기 → [요기용]

 

간단한 물건 하나 사더라도 여러곳에서 비교 해보는게 현명한 소비자의 자세이죠?!! 1년이상 사용해야 하는 상품인데 당연히 여러곳에서 상담 받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5분만 투자해 전문가 상담 한번 받아보시길 권장 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