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생활 주거공간인 집을 옮기는 일은 참 힘든 일인데요.  그래서 요즘 이사할 때 포장이사 업체를 참 많이 이용합니다.

 

 

 

◈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선정 업체!!

 

하지만 분실이나 파손의 걱정없이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꼼꼼하게 섬세하고 작은 부분까지 챙겨주는 업체인지 확인하기가 어려운게 현실인데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업체!!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이미 검증된 이사스토리를 추천 합니다.

 

이사스토리는 원룸, 빌라, 아파트 그리고 사무실의 포장이사까지.. 고객만족을 슬로건으로 하며, 믿음을 기업가치로 생각하는 믿을 수 있는 포장이사 업체입니다.

 

 

 ▣ 이사스토리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으러 가기 → [클릭] 

 

 

 

 

◈ 고객만족을 슬로건으로 철저한 사후 관리까지!!!

 

100% 실사를 바탕으로 무료 견적을 산출하며, 부가서비스로 클리닝, 정수기 및 에어컨 설치, 인터넷이전등 이사를할 때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 해줍니다.

 

게다가 연 12회 이상의 본사와 권역별 CS교욱을 실시하고, 고객만족도를 높히기 위해 이사서비스 현장을 불시에 방문해 점검을 진행 합니다. 이사 종료 후에도 해피콜 서비스를 이용해 서비스 만족도를 점검 한다고 하니!!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겠죠?

 

실제로 서울 중부지사의 경우 99.5%의 만족율을 기록 했다고 합니다!!

 

 

 

 

 

◈ 관례적으로 요구하는 추가비용도 절대 없습니다!! 

 

이사를 하게되면 밥값및 짐이 많다는 이유로 추가비용을 요구하기도 하는데요.

이사스토리는 절대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계약서에 명기한 이외의 금액은 절대 추가되지 않습니다.

철저한 사후관리로 A/S 발생 시 즉시 대응 해드립니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인터넷으로 신발하나 구매할 때도 여러곳에서 가격비교를 해보는데요.

큰돈이 들어가는 이사인만큼 여러 업체들의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해보는게 좋겠죠? 5분만 투자하셔서 무료 견적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요?^^

 

 ▣ 이사스토리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으러 가기 → [클릭]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의 홍보비를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