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달력] 2016년 3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날씨 너무 좋은데요?!! 바로 코앞까지 봄이 다가온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더이상의 꽃셈추위도 없겠죠?ㅎㅎ 본격적으로 겨울옷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온라인게임 시장에는 아직 봄이 오지 못한 것 같네요 ㅠㅠ 방학 성수기도 지났고, NC소프트의 MXM을 제외하고는 눈에띄는 대작 출시 소식도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MXM도 엔씨에서 처음 도전하는 장르인 만큼 성공을 확신하지는 못하겠고요...

 

그래도!! 많이 없긴 하지만 최근 오픈한 신작 신규온라인게임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TOP25 → [보러가기]

 *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TOP25분석(2주차) → [바로가기]

 *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보러가기]

 

 

3월에는 OBT와 CBT는 많이 시작 했지만 정식 출시를 한 게임은 눈에띄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비수기인 영향이 큰거겠죠?!! 헌트쿡은.. 이름만 들어봤는데;; 알아보니 모바일게임이네요ㅎㅎ

 

그럼 각 게임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루나:달빛도적단

BH게임즈에서 제작한 MMORPG게임으로 다양한 PVP모드와 무한경쟁을 키워드로 삼고 있습니다. 요즘 웹게임들도 꽤 괜찮은 그래픽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데... 그래픽은 살짝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아기자기한 컨셉과 요리/낚시등 다양한 컨텐츠 그리고 무엇보다 PVP를 강조 하고 있으니.. 유져층만 뒷받침 된다면 꽤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2. 대전신

이미 중국에서 어느정도 성공이 검증된 웹게임으로 삼국지를 기반으로 하는 판타지 RPG입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로그인이 가능 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꽤 좋은 편인데요!! 삼국지 좋아하는 저로써도 한번 해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웹게임의 장점은 모바일로도 플레이가 가능 하다는 거겠죠?!!ㅎㅎ 출시전 마케팅도 꽤 많이 했기 때문에 당분간은 많은 유져들이 플레이 하지 않을까 합니다.

 

[결 론]

여름방학 시즌이 찾아와야 새로운 대작 오픈 소식이 들리는 걸까요?!!! 서든2, 리니지이터널, MXM 등등등 어서 출시 일정이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