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TOP25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오늘은 화이트데이 인데요. 모두 사탕 주고 받으셨나요? 못받으신 분들은 '화이트데이'가 글로벌버전 출시 기념으로 50% 세일 한다고 하니 동명의 공포게임으로 허함을 달래보는건 어떨까요?

 

방학도 끝나고 굵직굵직한 이벤트들도 마무리된 탓인지 이번 한주는 순위 변동이 거의 없습니다!! 최상위권 게임들은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있고, 새롭게 진입한 신작도 보이지 않네요. 당분간 소강 상태가 계속되는 것일까요?!!

 

 * 3월 모바일게임순위 2주차 TOP25분석 → [보러가기]

 *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바로가기]

 

 

어서 서든2, 리니지 이터널등 대작 게임들의 출시소식이 들리면 좋겠네요!! 그러면 온라인게임 시장이 다시 들석이기 시작할 것 같은데요^^

 

 

1. 4위 리니지

제가 고등학교때 꽤 즐겼던 게임이니 이제 20년쯤 되어가는 것 같은데요!! 아직도 4위라는 높은 순위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한국 온라인 게임의 전설!! 지금의 엔씨를 있게해준 정말 대단한 게임인데요. 그래서 최근 소식이 들리고 있는 리니지 이터널이 더욱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대체 언제까지 이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2. 5위 스타크래프트

알파고가 다음 정복 목표로 지목한 스타크래프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둑보다 더 수월할 것 같은데요.. 타겟을 한국으로 잡다보니 나온 발상일까요?!! 이번 구글의 발언으로 재조명 되는 것 같은데.. 역시 20년 다되가는데 꽤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 25위 검은사막

유럽 및 북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검은사막 입니다. 벌써 동시접속자 10만명을 돌파 했다고 하는데요!! 그 영향이 국내에도 미친 것일까요? 5계단이나 상승하며 TOP25 안으로 진입 했습니다. 잘 만든 게임이니 만큼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롱런 했으면 좋겠네요!!

 

상반기 기대박들이 모두 출시해 자리를 잡은만큼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는 온라인게임순위 인데요!! 하루빨리 올해 출시 계획이 있는 대작들의 출시 일정이 정해졌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모바일/온라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리니지 이터널이 기대 됩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