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1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날이 많이 풀려 패딩을 입으면 꽤 더운 날씨인데요. 앞으로 한번쯤 추위가 남았다고 하니 겨울의 마지막까지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봄소식과 함께 신규 오픈한 게임들의 좋은 성적 소식도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과연 3월달의 첫 모바일게임들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TOP25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보러가기]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 [바로가기]

 

▣ 1위~10위

모두의마블이 계속해서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뮤 오리진과 세븐나이츠가 2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로스트 킹덤의 5위 진입도 눈에 띄네요!! 히트가 그 위를 딱 막고 있지만 조만간 역전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요즘 TV광고로 많이 보이는 크리스탈하츠도 6위로 껑충 뛰어오르며 그 위용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상위권 싸움이 꽤 치열한데요!! 과연 모마는 언제까지 1위를 지킬 수 있을지 또 나머지 게임들의 순위 경쟁은 어떻게 결론이 날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 하겠습니다.

 

▣ 11위~20위

드래곤 라자가 18위로 힘이 점점 떨어지는 것 같아 보입니다. 언제까지 순위권 안에서 볼 수 있을지.... 클래시오브클랜도 슈퍼셀의 신작 출시 때문인지 아니면 로스트킹덤등 대작 게임의 순위 상승 때문인지 10위권 밖으로 밀려 11위에 랭크되었네요.

 

신의탑도 1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웹툰의 팬으로써 계속 좋은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21위~25위 

갓오하가 25위로 간신히 순위권에 들었습니다. 슈퍼셀의 신작 게임인 클래시로얄은 아쉽게도 26위로 이번주에는 순위에서 보여지지 못했네요. 다음주에는 조금 기대를 해봐도 될까요?!!^^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