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봄을 질투하듯 기승을 부리던 꽃셈추위도 많이 잦아든 3월 입니다. 언제 또 갑자기 추워질지 모르지만 이 추위도 그리워질 계절이 오고 있으니 쌀쌀한 날씨를 마지막으로 느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물론 감기는 조심 하셔야 겠죠^^)

 

2월달에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었던 블레스가 성공적으로 오픈했고 10위권 이내의 온라인게임순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 출시될 게임들도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3월달에는 어떤 게임들이 테스트를 시작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블리자드의 신작슈팅게임인 오버워치의 CBT가 3월 17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이 21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 뒤 한달간 OBT를 진행하고, 저와 나이또래가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이름은 들어봤을만한 창세기전4가 23일부터 한달간 OBT를 진행 합니다.

 

 

1. 오버워치

테스트 당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FPS 게임인데요. 패키지 게임이라는 패널티?가 있긴 하지만 스타와 디아블로로 게임의 완성도와 멀티 플레이 운영능력을 검증받은 블리자드의 신작이기 때문에 정식 출시후의 게임순위가 기대됩니다. 올해 서든2도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서로 좋은 경쟁 구도가 될 수 있을까요?!!

 

2. 코어마스터즈 모바일

대한민국 게임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코어마스터즈'의 모바일 버전으로 괘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21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3. 창세기전4

소프트맥스에서 제작한 RPG게임입니다. 그 이름만으로도 창세기전을 추억하는 많은 유져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유져들의 의견을 포용하는 운영으로 팬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번달에도 많지는 않지만 꽤 알찬 테스트 소식이 많은데요!! 다... 해보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하지 않네요 ㅠㅠ 저는 창세기전이 제일 해보고 싶은데, 다른 분들은 어떤 게임이 가장 기대가 되시나요?!!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