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TOP25(3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이제 슬슬 겨울옷을 정리해야 될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파트 주변만 나가도 그동안 추위에 움츠러있던분들인 아기들을 데리고 산책 나온걸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방학도 끝났겠다!! 날씨도 좋겠다.. 온라인 게임은 점점 암울해 지고 케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 점점 대세가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역시 대작 신규게임도 없었고 상위권 순위 변동도 크게 없는 한주였는데요!!

 

 *2016년 3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바로가기]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정리 → [보러가기]

 

그래도 궁금하니까!!ㅎㅎ 자세히 알아 봐야겠죠?!! 그럼 3월 셋째주 모바일게임순위 시작합니다!!

 

 

1. 1위 ~ 10위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지난주에 이어 세븐나이츠가 1위를 지키고 있고, 모두의마블이 그 뒤를 바짝 뒤쫒고 있습니다!! 이건머.. 넷마블 게임이 1/2위 번갈아가면서 나눠먹기 하는 것 같네요. 그 뒤를 웹젠의 뮤오리진과 넥슨의 히트가 여전히 순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클로얄과 로스트킹덤도 완전히 자리를 잡은 것 같네요!! 클레시로얄은 COC보다 낫다는 평가도 많을 정도니 상위권 순위에서 오래도록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11위 ~ 20위

갓 오브 하이스쿨이 300일 기념 업데이트 덕분인지 17위로 순위 상승을 하며 다시 차트에 진입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오프닝 보다 끈 기억이 있는지라;; 이렇게 오래갈지 몰랐는데 생각외로 게임성이 있는걸까요;;ㅎㅎ

 

3. 21위 ~ 25위

신규게임 무신과 MARBEL 퓨처파이트가 22위 23위로 순위권 안에 들었습니다. 다음주 차트를 보면 상승세를 타고 상위권에 진입할지 아니면 TOP25 밖으로 밀려날지 판가름 날 것 같습니다.

 

클로얄과 로스트킹덤이후 대작게임 오픈소식이 안들리고 있는데요. 이제 2016년 상반기도 반정도 남았는데... 과연 어떤 모바일게임들이 오픈해서 저희들을 즐겁게 해줄까요. 얼른 오픈소직들이 마구마구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