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3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지만 쌀쌀한 온라인게임시장의 온도는 높아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상반기 기대작이었던 트오세와 블레스의 오픈 소식이후 대작게임 소식도 잘 들리지 않고 있네요;; 아마 여름방학쯤 되서야 어느정도 다시 활기를 되찾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주간의 온라인게임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3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바로가기]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TOP25(3주차) →[보러가기]

  

1위부터 11위까지 순위 변동이 없을정도로 고요한 한주였습니다;; 그 이하 게임들도 한두단계씩 움직였을 뿐 큰 변화는 없네요;; 동일 세계관을 공유하는 와우와 하스스톤이 공유이벤트를 통해 1단계, 2단계 동반 상승을 했지만 하스스톤은 순위권한에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요즘 판마2 오픈베타 소식이 들리는데.. 과연 하스스톤과 경쟁할 수 있을까요?;; 워낙 인지도가 없어서 힘들 것 같기는 하지만....ㅎㅎ

 

 

1. 15위 WOW

저도 한때 푹 빠져서 했던 와우가 이번주 15위로 한계단 상승 했습니다!! 아이템 거래 및 현금화가 활성화 되었다면 지금보다 더 높은 순위에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랬다면 지금 보유하고 있는 WOW의 매력이 반감 되었겠죠?!! ㅎㅎ 블리자드는 WOW2 제작은 생각이 없는걸까요? 만약 만든다면 역시 대박날 것 같은데요...ㅎㅎ

 

2. 22위 블랙스쿼드

개념 FPS를 선언한 블랙스쿼드가 계속해서 순위권 안에 들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유져 친화적인 게임은 다가가기 마련이죠?!! ㅎㅎ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3. 오픈베타 창세기전4

'당신을 다시한번 만나고 싶습니다' 라는 문구를 보면.. 왜이렇게 애잔할까요 ㅠㅠ;; 한시대를 호령했던 패키지 게임이 온라인으로 출시 됩니다!! 23일부터 오픈베타 시작이라고 하니 추억에 빠지실분은 참여 해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결 론]

어서와라!! 여름방학이여!!! 신규 대작게임들이여~~~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