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게임순위 2016년 4월 3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회사에서 일하다 창밖을 바라보면.. 너무 일이 하기 싫어집니다 ㅠ_ㅠ;; 밖에나가 잔디밭에누워 치맥한잔하고 한숨 자고 싶은데... 돈을 벌어야 먹고살기 때문에ㅎㅎ 어쩔 수 없이 사무실에 남아 있게 되는데요.. 저도 조물주 위에 건물주가 되고 싶네요..!!!

 

날도 좋고, 방학도 끝난 요즘!! 온라인게임시장 비수기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온라인게임순위 변동의 거의 없습니다. 여름방학을 대비해 각종 기대작들이 OBT와 CBT를 진행중인데, 폭풍전야와 같은 모습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한주간 게임순위는 어땠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4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게임 (2016년 4월) → [바로가기]

 *2016년 4월 온라인게임순위 TOP25(2주차) →[보러가기]

  

 

리그오브레전드가 여전이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14위 리니지2 까지 순위 변동이 없었습니다. 블레스의 하락세 덕분인지 WOW가 한계단 상승하면 15위에 랭크 되었고, 블레스는 그로인해 16위가 되었네요.

 

 

간만에 하스스톤이 한계단 상승하며 25위로 순위안에 들었습니다!! TCG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 반갑네요!! 요즘 판마2가 오픈베타중인데, 판마1 유져들의 원성이 자자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잘되서 게임의 다양성이 좀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1. 16위 블레스

2016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이었고, 꾸준히 마케팅도 진행하는 것 같은데 점점 순위는 내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네오위즈도 게인판에서 작은 회사는 아닌데;;; 힘을 좀 내줬으면 좋겠네요!!

 

2. 12위 테라

넥슨의 운영 이관 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테라입니다!! 돈슨이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지만 역시 어떻게 유져들을 끌어들여야 하는지 잘 알고 있는 것 같네요!! 조만간 10위권 입성을 기대 해봅니다.

 

3. CBT 서든어택2

마지막으로 CBT를 시작한 서든어택2 입니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 아닐까 하는데요. CBT이긴 하지만 대상자를 따로 뽑는게 아니라 가맹 PC방에서 누구나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하니!! 새로운 시스템과 맵을 먼저 경험 해보고 싶으시다면 ㄱㄱㅅ!!!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