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랭킹] 2016년 1월 온라인게임순위(4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2016년 새해가 찾아오고 1월의 첫 포스팅을 한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주가 찾아왔습니다. 요즘 기록적인 한파로 인해 출근길 게임을 즐기기가 조금 어려웠는데요. 그래도 대한도 지나고 봄이 올날이 멀지 않았으니 곧 날이 풀리기를 기대 해봅니다.

 

이번주 온라인게임순위에서 가장 눈에띄는점은 디아블로의 강세 입니다. 저번주 새로운 시즌의 시작으로 4계단 상승하며 8위에 랭크 됬었는데, 이번주 또다디 4계단이나 상승하며 4위로 5위권안에 들어왔습니다.

 

▼ 연관 포스팅

  * 오픈베타게임 블레스 프리뷰 (2016년 1월) → [바로가기]

  * 2016년 1월 모바일게임순위(3주차) → [보러가기]

  * 2016년 1월 신작온라인게임 운중가온라인 리뷰 → [바로가기]

 

 

그 외에도 테라와 카스 온라인이 2계단씩 상승하며 순위권에 들어왔네요. 그리고 순위외로 표기되지는 않았지만 꽤 오래된 게임인 거상과 슬러거가 50위권 안에 들어와 건재함을 과시 하기도 했습니다.

 

 

1. 4위 디아블로

위에서도 언급 했듯이 새로운 시즌의 시작으로 5위권 안에 진입 했습니다. 아무래도 복귀유져들이 많았겠죠?!! 하지만 한번 게임에서 떠난 경력이 있는 그들이니 만큼 지속적으로 붙잡아 두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요. 다음주부터 조금씩 하락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2. 순위 외 블레스

요즘 대대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는 기대작 블레스가 바로 내일!! 오픈 합니다. 과연 첫 온라인게임순위에 몇위에 등극하게 될까요?ㅎㅎ 트리오브세이비어가 선방하며 10위권안에 들어오고 있는데 아마 그보다는 더 높은 순위에 랭크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디아블로 외에는 이번주에 특이점이 있는 게임이 딱히 없네요 ^^ 테라의 계정이관등 모두 한번쯤 언급했던 내용 들이라.. 이제 곧 2월이 되는데!! 다음주 게임 순위부터는 이야기 거리가 풍성 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