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랭킹] 2016년 1월 온라인게임순위 (3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살짝 방심하고 있었는데, 오늘 강력한 추위를 선사해주네요ㅠㅠ 한겨울이라는걸 잠시 기만하고 있었나봅니다.

 

이번주 온라인게임 순위 역시 상위권은 변동이 없습니다. 새로운 시즌의 시작 덕분인지 디아블로가 소폭 상승하며 10위권 안으로 들어왔고, 테일즈런너가 2순위 상승하며 순위권 안으로 진입 했네요.

 

27일에 블레스 오픈베타가 시작되는데, 다음주부터는 순위 안에서 그 이름을 볼 수 있을까요?!! 지금 대대적으로 마케팅을 진행중이니 초반 순위는 괜찮지 않을까 예측을 해봅니다.

 

 

▼ 연관포스팅

핸드폰 모바일게임순위 분석 2016년 1월 2주차 → [보러가기]

 

롤이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서든어택도 2위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1. 1위 리그오브레전드

 

벌써 내일이 시즌6 시작일이네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만큼 당분간은 PC방 점유율등 게임순위가 내려올 일은 없어보입니다. 이번시즌은 과연 어느티어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요?!! ㅎㅎ 쉔이 리메이크 되면서 서폿으로 더 좋아진 것 같은데, 서폿져로써 한번 연구 해봐야 겠습니다!!

 

롤 신챔프 진(Jhin) 스킬 및 리뷰 → [보러가기]

 

2. 8위 디아블로

 

시즌5 시작의 영향일까요? 위에서도 언급 했지만 4계단 상승하며 10위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시즌에 참여하면 창고확장과 70렙 달성시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디아블로를 즐기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 됩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만큼 복귀유져들도 많아지지 않을까요?!!^^ 언제까지 10위권 이내의 순위를 지킬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3. 테일즈런너

 

방학버프 + 이벤트로 2계단 상승하며 순위권에 진입한 테일즈러너 입니다!! 오랜만에 순위권으로 진입 했는데요!! 언제까지 이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요?ㅎㅎ 요즘 응8 효과로 해리가 핫한데.. 저도 애장품 갖고 싶네요 ㅠㅠ

 

그외에도 이번달 27일 블레스의 오픈베타가 시작되는데요. 네이버 메인을 비롯한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초반 순위가 꽤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다음주 순위는 한번 기대를 해봐도 되겠죠?!!^^

 

오픈베타게임 블레스 프리뷰 (2016년 1월 27일) → [보러가기]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