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베타게임 블레스 프리뷰 (2016년 1월)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모바일게임의 강세와 온라인게임의 약세속에 요즘 대작!! 대박을 치는 게임이 없었던게 사실인데요.(트리오브세이비어가 조금 선방 해주고 있지만요)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있는 '블레스'의 오픈베타 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바로 1월 27일입니다. 24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는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미리 생성 해놓으셔도 되겠네요.

 

그럼 과연 어떤게임이고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연관 포스팅

2016년 1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 [보러가기]

온라인게임 오픈베타 및 클로즈베타 일정(2016년 1월 2주차) → [바로가기]

2016년 1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네오위즈 그러니까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게임으로, 2차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할정도로 완성도를 높히고 오픈베타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이온의 천족과 마족처럼 하이란과 우니온이라는 양 진형이 대립하는 구도로 총 7개의 종족과 가디언, 버서커, 레인저, 팔라딘, 어새신, 메이지 총 6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를 위한 컨턴츠도 풍성하지만 싱글 플레이어들을 위한 컨턴츠도 풍성하다고 합니다. 위의 메인사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귀여운 캐릭터도 등장 하네요 ㅎㅎ

 

 

 

 

블레스는 100vs100의 진영전으로 처음 이슈가 됬었습니다. 제가 처음 알게된 계기이기 때문에 이슈라고 적었습니다 ㅎㅎ 테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모바일게임으로는 힘든 대규모 전투, 저도 리니지2를 미친듯 하며 영지전과 공성전을 하고 성을 방어하기도 했었는데요. 렉은 과연 없을지, 어떻게 이런 대규모 전투를 지원할지 기대가 됩니다. 예전 온라인 게임에 미쳐있을때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를 것 같네요.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보면 타격감과, 그래픽은 꽤 높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도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고, 꽤 높은 그래픽 사양을 보여주는데, 온라인 게임은 당연히 그 이상을 보여줘야 겠죠!!

 

 

 

 

간만에 보는 대규모 전투 화면이.. 게이머의 피를 끓게 하네요 ㅎㅎ 게임할 시간이 많이 없어 거의 모바일 게임만 해왔었는데, 블레스는 한번 다운받고 플레이 해봐야 겠습니다.

 

블레스의 장점중 한가지는 바로 과금체계 입니다. 월정액이 아닌 부분 유료화를 진행하고, 대부분 그러니까 90%정도의 유져가 무과금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만 된다면 일부 서버 최고가 되고 싶은 분들을 제외하고는 경제적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무과금으로 진행한다고 해서 콘텐츠에 제한은 없다고 합니다 ^^

 

 

 

 

현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도 진행하는 중이니 미리 원하는 아이디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해보는게 어떨까요? 전 기요밍 이니까 귀여운 스타일로 도전!!! ㅎㅎ

 

공방전, 레이드, 투기장, PVP, PVE, 수도쟁탈전, 진영 수호등 너무 많은 컨턴츠들을 포스팅을 통해 다 보여드릴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어떤 게임인지만 알려드렸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미리보기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결 론]

네오위즈에서 야침차게 내놓는 온라인 게임 블레스!! 기대가 되고, 과금없는 플레이가 가능 하다는게 맘에 듭니다. 전 게임에 돈쓰는 스타일이 아니라 ㅎㅎ 암튼!! 성공해서 온라인 게임의 부흥기를 다시 오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블레스 오픈베타 미리보기[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