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랭킹] 2016년 1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따뜻한 날씨와 추운 날씨가 번갈아와서 3한4온이 벌써 시작된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당분간은 계속 춥다고 합니다 ㅠㅠ 한 10일정도?? 어렸을때는 더운보다는 추운게 좋았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추운게 싫어지네요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주 온라인게임 순위를 살펴볼텐데요. 상윈권은 순위 변동도 없고 안정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든이 설현 or 신규모드 효과로 2위를 지키고 있고요. 그 뒤를 피파온라인, 리니지가 따라오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2계단 상승하며 트리오브세이비어가 13위를 차지했네요!! 계속되는 상승세가 보기 좋습니다. 서든어택은 PC방 점유율이 계속해서 상승중이라고 하는데요. 리그오브레전드가 120주 이상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긴 하지만 거의 그 절반 수준까지 따라잡으며 피파 온라인과 리니지를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2위 자리를 안비켜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럼 몇가지 게임들을 간단하게 더 살펴보겠습니다.

 

▼ 연관 포스팅
  * 온라인게임 오픈베타 및 클로즈베타 일정(2016년 1월 2주차) → [보러가기]
  * 2016년 1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바로가기]
  * 핸드폰 모바일게임순위 분석 2016년 1월 2주차 → [보러가기]

 

▼ 먼저 1위인 리그오브레전드 입니다. 위에서 한번 언급 했드시 120주이상 1위를 지키고 있고, PC방 점유율이 거의 38%에 이르는데요. 당분간은 계속해서 1위자리를 지키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최근 신규챔프 소식도 들리는 것 같은데요. 이번시즌은.. 저도 원하는 티어까지 올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 다음으로 2위 서든어택 인데요. 새로운 모드를 비롯한 각종 업데이트 그리고 설현 마케팅이 통하면서 2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현제 추세로 보면 당분간은 아마 2위 자리를 계속해서 지키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흠.. 머 딱히 할얘기가 또 없네요;; 트리오브세이비어가 힘을 내주고는 있지만 매주 그얘기를 하자니 지겹기도 하고^^;; 암튼!! 상위권 순위 변화도 없고, 신규 대박게밍도 없는 재미없는 한주였습니다. 조만간 블레스가 OBT를 시작 한다고 하는데, 과연 순위권 안에 들어올 수 있을까요? 한번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