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월 모바일게임순위(3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주 모바일게임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를 정하는데에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저는 '매출' 하나만 가지고 순위를 매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접속 유져등 개인이 알기 어려운 데이터들 보다는 바로 매출이 현재 그게임이 얼마나 많은 유져들이 플레이하고 핫한지를 나타내 주는 지표라고 생각하기 때문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 합니다.

 

※ 출처 : 구글 플레이스토어

 

 

1. 1위 ~ 10위

 

넷마블 게임중 롱런하고 있는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가 1위와 2위를 차지 한 가운데, 8위까지 떨어졌던 히트가 어제 대규모 업데이트 덕분인지 3위까지 올라섰습니다. 10위권 안에 넷마블 게임이 5개나 들어와 있네요. 역시 모바일게임은 넷마블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레이븐은 히트가 출시됬음에도 여전히 5위안에 들었는데요. 과연 언제까지 순위가 유지될지 개인적으로 궁금 합니다.

 

2. 2위 ~ 25위

 

 

요즘 TV에서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이데아가 12위를 차지했습니다. 요즘 핫하다고 생각했던 프렌즈팝은 11위에 머물고 있네요. 더 킹 오브파이터가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데, 꽤 의외의 결과 입니다. 개인적으로 별로였거든요;; 주사위의 신하면 광수만 생각나는데.. 요즘 싸이로 밀고 있나보네요 ㅎㅎ

 

자!! 지금까지 2016년 1월 3주차 모바일 게임순위를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게임은 과연 몇위인가요? 저는 다 10위권 안에 드는 것들이네요 ㅎㅎ 너무 무난한 것들만 하는걸까요?;; 아무튼!! 한동안 1위를 지키던 히트가 무너지나 했는데,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시 상승세를 탔습니다. 하지만 길드전이 끊기고 버그도 많은등의 문제점이 남아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운영을 하며 순위를 지켜갈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