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2월 온라인게임순위 분석[게임랭킹]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살짝 날씨가 풀린 틈을타 방심하고 있었는데, 아직 한겨울임을 증명하듯 쌀쌀한 날씨 때문에 움츠려드는 월요일 입니다. 하지만 다음주 민족 대명절 설의 연휴를 생각하면 한결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이번 설은 대체휴일도 있어 꽤 길기 때문에 귀성길 정체도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긴 연휴를 그리며 마음을 다잡고!! 이번주 온라인 게임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베타를 시작한 블레스가 8위로 한번에 10위권 안에 들어오며 위용을 과시 했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기간과 수백억의 제작비를 들여 출시된 게임이니 만큼 성공해서 온라인 게임시장에 확력을 불어넣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넥슨으로 계정이관한 테라 역시 7단계나 상승하며 17위에 위치했고, 지난 28일 '카스온라인 정규리그'와 각종 이벤트로 카스 온라인이 6계단 상승하며 순위권 안으로 진입 했습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는 계속해서 순위가 내려가고 있는데요. 이렇게 주저 안기에는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다시 힘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 연관포스팅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웹툰 신의탑 게임 출시

 * 2016년 1월 신작온라인게임 운중가온라인 리뷰

 

 

1. 8위 블레스

7년의 개발기간, 300억의 제작비를 들여 네오위즈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 게임 입니다. 1월 27일 오픈베타를 시작해 8위에 등극하며 그 위용을 과시 했는데요. 100vs100의 영지전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네이버 메인을 비롯해 각종 SNS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고, 첫 시작도 좋게 출발한 만큼 롱런하며 성공하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픈베타게임 블레스 프리뷰 (2016년 1월) → [보러가기]

 

2. 17위 테라

서버 이전에도 너무 잠잠하다 생각 했는데, 이번주 7계단 상승하며 17위에 올라섰습니다. 과연 넥슨은 돈슨이라는 오면을 벗고 현명한 운영으로 계속된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명불허전!! 유져들의 피와살을 쪽쪽 빨아내며 과금을 하게 만들까요.

 

3. 25위 카스온라인

FPS게임 카스온라인이 25위로 순위권 안에 들어왔습니다. 한때 서든과 카스 둘다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분위기타고 계속해서 순위권 안에 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온라인 게임순위를 보면 상위권은 움직임이 없었지만 5위 이하권에서는 꽤 많은 변화가 있는 한주였습니다. 특히 블레스의 상위권 안착이 인상 깊었는데요. 계속 힘을 내줘서 5위권 안에 한번 들어와 줬으면 좋겠네요. 간만에 대작이 출시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좋은 기분이 계속해서 이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