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월 신작온라인게임 운중가온라인 리뷰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6년 1월 13일 오픈베타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온라인게임 "운중가온라인"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BT가 끝나고 꽤 빠른 기간에 오픈베타를 시작했는데요. 클베기간동한 발생한 버그가 별로 없었던 것일까요? 아니면 개발자 분들의 피와 땀으로 오픈날짜를 앞당길 수 있었던 걸까요?ㅎ 뭐기 됬든간에 왠지 운영은 꽤 잘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운중가 온라인은 설치가 필요없는 웹RPG게임으로 가볍에 플레이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운중가온라인은 중국의 드라마를 게임화 한 것으로..

 

 

무사, 검사, 학사, 악사의 총 4가지 직업이 존재하는데요. 거대한 도를 이용하는 무사, 날카롭고 가벼운 검을 사용하는 검사, 높은 지능으로 마법을 사용하는 악사, 서포터형 캐릭인 악사중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아무래도 거대감 검으로 적들은 섬멸하는 왠지 타격감이 좋을 것 같은 무가사 잘 맞을 것 같네요 ㅎㅎ 그동안의 온라인게임 경험으로 살펴보자면 PVP는 크리티컬이 잘터지고 속도가 빠를 것 같은 검사나 한방 데미지가 좋을 것 같은 학사가좋겠지만요!!

 

 

운중가 온라인의 장점중 하나는 바로 자동 사냥 입니다. 사실 이런류의 게임을 쉽게 하기 힘든게 바로 노가다 아니겠습니까!! 끝없는 렙업과 장비를 맞추기 위한 노가다...ㅠㅠ 하지만 자동사냥을 지원 함으로써 그동안 플레이를 하면서 지루하게 생각 했던 플레이를 많이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그래픽은 웹 게임이다 보니 조금 떨어지는게 사실이네요 ^^;;

 

 

현재 오픈기념으로 대규모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니!! 새로운 게임을 찾는 분들은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지금까지 기요밍 이었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