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드래곤라자 모바일RPG게임으로 출시!!

 

판타지 소설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한국 판타지의 명작인 드래곤라자가 모바일RPG게임으로 출시가 됩니다. 1996년 하이텔로 연재를 시작해 책으로 출판까지 된 뒤,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저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던 소설이기 때문에 출시 전부터 매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그대로 등장하고, 또 아비스의 동굴 대미궁등 소설속의 배경까지 그대로 등장 한다고 하니 예전 추억도 되살아 나는 것 같으면서 어떻게 게임 스토리로 풀어갔을지 궁금 하기도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어떤 게임인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론에 한번 언급 했듯이 후치를 비롯한 소설내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게임내에 캐릭터로 등장 한다고 합니다. 소설을 읽으며 상상만 해왔던 인물들을 구현하느라 게임사에서도 고민과 고생을 많이 했을 것 같은데요. 후치는 제가 예전에 생각했던 이미지와 많이 유사한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요?

 

 

▼ 그 외에도 20여종의 캐릭터가 있다고 하는데, 어떤 캐릭터들이 등장할지도 기대가 됩니다.

 

 

▼ 현재 공식까페가 개설되어 있는데,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일부 캡쳐한건데요. 소설 원작의 스토리 뿐만 아니라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까지 꽤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30vs30의 길드전까지 지원을 한다고 하니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대단위 전투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현재 파이널테스트 모집까지는 모두 완료 되었고, 사전예약을 받고있는 상태입니다. 사전예약 쿠폰이 좋은건 모두들 알고 계시죠? 2016년 기대작인만큼 일단 사전예약 신청은 해두는게 어떨까요?ㅎㅎ 저는 아마 꽤 빠져서 플레이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사전예약을 하신분들에 한해 추첨을통해 아이패드 프로를 지급하고,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 한다고 합니다. 저야머.. 워낙 운이 없으니.ㅠㅠ 아이패드는 기대 안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자!! 이상 기대되는 모바일RPG게임인 드래곤라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소설/웹툰 기반의 게임들은 너무 원작의 팬덤에 의존하는 듯해서 손이가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왠지 기대가 되네요.. 하루빨리 오픈 했으면 좋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