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게임추천] 김캐리와 유니콘의 온라인전략게임 대황제!!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최근 설치가 필요없어 접근성이 좋은 웹게임이 많이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꽤 괜찮은 게임을 발견해서 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소설/게임 삼국지를 좋아하실 텐데요. 저도 2탄부터 최근 한글판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13탄까지 기다리고 있는 골수유져라고 할 수 있는데 바로 이 삼국지를 배경으로한 게임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현재 미녀 아이돌 그룹 유니콘과 인기 해설자 김캐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이미 아시아 메가히트라는 타이틀을 가질정도로 검증이 된 게임이기 대문에, 곧 인기순위 반열에 들어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간단 합니다. 네이버에서 '대황제' 라고 검색을 한 뒤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당연히 웹게임이기 때문에 따로 게임을 설치할 필요도 없고요. 바로 왼쪽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플레이가 시작 됩니다. 그 아래를 보면 총 전투력 랭킹도 표기가 되는데요. 저도 열심히 하면 상위권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스타트 오른쪽으로는 장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서와 가후, 육손과 장료도 보이네요 ㅎㅎ 좋아하는 장수들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전 서버를 먼서 선택해야 하는데요. 신규 서버가 오픈 되었네요!!! 이런좋은 타이밍이ㅎㅎ 당연히 신규 서버를 선택하는게 좋겠죠?!! 이미 전투력을 많이 올린 사람들과 경쟁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서버를 선택하면 바로 아래의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삼국지 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이라면 어느정도 감이 오시죠?!!ㅎㅎ 주막을 통해 장수들을 모으고 오른쪽 아래의 세계에서 전투를 통해 렙업 및 지도를 넓혀나가시면 됩니다.

 

 

먼저 주막을 들어가 볼까요?!!

 

 

주연과 연회를 통해 장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장비라도 나와주면 좋을텐데요ㅎㅎ 주연을 한번 해볼까요?

 

 

문추와 함께 원소 세력의 한축을 담당했던 안량과 조조의 부하였던가요? 위연을 얻었습니다 ㅎㅎ 제가 운이좋은건지 아니면 장수가 잘 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잘 나와주네요 ㅎㅎ

 

 

이렇게 얻은 장수들은 전투와 장비를 통해 레벨업을 할 수 있고,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 아까 메인에 보였던 전투력은 전투 한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대의 전투력이 아닐까 싶네요!!

 

장수를 얻었다면 전투를 해봐야 겠죠?!! 오른쪽 아래의 세계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토벌을 통해 영역을 넑혀나갈 수 있는 새로운 맵이 하나 나오는데요!! 자신의 부대의 전투력을 높히며 안개를 걷고 점점 시야를 넓혀 주시면 됩니다^^

 

 

먼저 진영과 대장을 선택 후 전투 시작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전투가 시작이 됩니다. 대장은 사기를 미리 갖고 시작하니 잘 선택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전투에 승리하면 역시 보상도 받을 수 있겠죠?!!

 

이외에도 수없이 많은 컨텐츠가 있지만 너무 양이 방대하다보니 차차 다음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삼국지 배경의 아시아 메가히트게임 대황제를 살펴 봤는데요. 어떠신가요? 흥미가 생기시나요?

 

저는 삼국지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생각할 필요없이 바로 시작 해봤습니다.

 

 

현재 각종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니,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