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생각한다면? KINX 클라우드 허브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IT업계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듣는 단어가 '빅데이터'가 아닐가 합니다. 저도 관렵 업종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최근 생성이 되는 데이터를 살펴보면, 양은 물론 생성이 되는 속도까지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렇게 데이터의 사이즈가 커짐에 따라, 또는 효율적으로 서버나 시스템의 운영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기업이나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기업의 종속성에서 벗어나고, 더 효율적으로 운영을 하기 위해서 점점 다양한 모습의 클라우드가 등장을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두개 이상의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멀티 클라우드와, 복합적인 모습을 모여주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입니다.

 

아직은 단일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기업이 더 많은 편이지만, 앞으로 더 효율적이고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방식으로 변화를 하는 곳이 점점 더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데요.

 

락인(LOCK-IN)현상도 막을 수 있고, 클라우드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라도 안정적인 시스템을 원하는 곳이라면 점점 변경을 하게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여러개의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려면 필요한게 바로 클라우드 허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멀티,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성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나, 도입은 결정을 했지만 라우터 또는 허브 시스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BGP연동이 가능한 가상 라우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물리적인 라우터보다 경제적이고, 모니터링까지 수월하게 할 수 있는 KINX 클라우드 라우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모니터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면, 관리 콘솔을 이용하면 연동된 회선 정보(계약기간, 대역폭, 회선정보, 실시간 인터페이스 통계 등)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비스 통계(BPS 상태, 에러 현황, 사용량 및 가용 현황), 알람(실시간 SMS, E-mai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미 물리 라우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직접 가져와서 사용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KINX 클라우드 허브는 AWS와 MS, IBM은 물론 NBP까지 국내 유일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2016년부터 클라우드 허브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인프라와 네트워크 구성에 있어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멀티 클라우드 비공개 세미나를 개최하고, 주요 파트너사를 포함해 90여명이 참석을 하는 등 업계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는 중인데요. 사소한 문제가 발생해도 사용자에게 큰 불편을 줄 수 있고, 데이터의 수집이 지연/누락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의 제품을 사용한다면 안심하고 구성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업 체의 전용 회선을 개별적으로 이용하는 경우와 일반 인터넷으로 접속을 하는 경우, 그리고 KINX 클라우드 허브를 이용해서 접속을 하는 경우를 표를 이용해서 확인을 해보면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명확하게 드러나네요.

 

멀티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구성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건 믿을만한, 신뢰할 수 있는 기업과 함께 구성을 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KINX는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들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있고 게임,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성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KINX 상담 바로 가기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