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순위 분석 2017년 9월 4주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출퇴근을 하면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를 느끼다보면.. 이제 곧 겨울이 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언제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나 생각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네요.


물론 가을도 점점 짧아지는 것 같고요.. 이번 가을은 복숭아를 많이 먹지 못한 것 같아 좀 아쉽네요ㅋㅋ



지나가는 가을에 대한 아쉬움은 뒤로하고.. 본격적으로 9월 4주 모바일게임순위 분석을 해보도록 할텐데요. 원래 매주 일요일에 해당 주제로 포스팅을 업로드 했는데, 이번주는 개인 사정으로 조금 늦었네요ㅋㅋ



그런 과연 어떤 게임을이 순위권에 랭크 되었는지, 또 눈에띄는 게임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1위 ~ 10위


먼저 이번주 모바일 게임순위 1위 ~ 10위 입니다. 어!! 눈에 확 띄는 부분이 있지 않나요!? 리니지2 레볼루션이 3위에 랭크가 되었네요!?



그렇다면 2위는??



바로 넥슨에서 새롭게 출시한 MMORPG게임 액스가 차지했습니다!! 리니지2 신규서버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2위 자리마저 내주고 말았군요!! ㅎㅎ


액스.. 광고로 봤을때는 이정도로 대박이 날줄 몰랐는데.. 막상 뚜겅을 열으니 정말 대박인네요ㅋㅋ 과연 언제까지 이렇게 높은 순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 11위 ~ 20위


다음으로 11위 ~ 20위 입니다. 권력이 꽤 순위가 하락했네요.. 음양사와 소녀전선까지 앞지르며 3위에 랭크되었던게 얼마 전인 것 같은데, 이번주 11위로 10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클랜즈는 15위로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레이븐이 부활해서 18위에 랭크 되었습니다ㅋㅋ


◈ 21위 ~ 25위


마지막으로 모바일게임순위 21위 ~ 25위 입니다. 순위권의 유일한 TCG 게임 하스스톤이 23위에 랭크 되었군요!! 해전 1942는 25위로 간신히 순위권에 모습을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24위에 드래곤 플라이트가 랭크된게 눈에 띄는데요.. 벌써 출시된지 5년이나 된 게임인데, 아직도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는게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캐쥬얼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성 뿐만 아니라 운영도 정말 잘 했기에 이정도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지난주 대비 순위가 조금 상승한걸 보면 당분간은 이정도 순위에서 계속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지금까지 2017년 9월 4주 모바일게임순위 분석을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coc가 보이지 않아 조금 아쉽긴 합니다ㅋㅋ 지금 플레이하시는 게임이 순위에 보이시나요!? 혹시 보인다면 몇위인지 댓글로 공유한번 해주시기 바랍니다ㅋㅋ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고 다음주에 또 모바일게임순위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ㅋㅋ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