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순위 분석 2017년 10월 3주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추석 연휴 이후;; 왜이렇게 포스팅 하는게 귀찮던지.. 그리고 피곤하던지.. 아무래도 계속 놀고싶고 그러는게 가을인 것 같습니다ㅋㅋ


피부로 느끼는 기온도 많이 쌀쌀해져 계절의 변화를 저에게 알려주고 있는데요.. 그래도 다시 기운내서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맛난거 사먹으려면 열심히 해야죠ㅋㅋㅋ



오늘은 2017년 10월 3주차 모바일게임순위 분석을 해보도록 할텐데요. 과연 한주간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었는지 또 특이점이 보이는 게임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순위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감안하고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 1위 ~ 10위


먼저 모바일게임순위 1위 ~ 10위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여전히 리니지M이 차지했습니다.. 요즘 저도 플레이를 하고있는데, 왜 1위를 할 수 밖에 없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중독성도 있고 무과금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한번 투자를 하면 몇십만원은 소과금이라고 할만큼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한동안은 계속 1위릐 자리를 놓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위는 리니지2, 3위는 AxE가 차지했네요.


소녀전선도 5위로 다시 순위 상승을 보여주고 있고 피파온라인3가 6위까지 올라왔습니다ㅎㅎ 세븐나이츠는 이름에 걸맞게 7위에!! 모두의마블을 4위에 랭크가 되었습니다.


◈ 11위 ~ 20위


다음으로 11위 ~ 20위까지의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COC가 의외로 11위에 랭크가 되었습니다. 장인기지 업데이트의 영향일까요? 이렇게 순위 상승을 할만큼 임펙트가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의외의 선전을 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음양사는 13위에 랭크 되었고, 다크어벤져3는 이번 주 16위로 계속해서 하락세를 타고있는 모습입니다. 20위에는 신규게임 꿈의 집이 올라왔는데요. 퍼즐형 게임으로 게임 클리어를 하고 받는 별로 집을 꾸밀 수 있다는 재미있는 컨셉이 먹히고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 21위 ~ 25위


마지막으로 10월 3주차 모바일게임순위 11위 ~ 25위 입니다!! 컴투스 프로야구가 21위에 랭크되었고, 별이되어라는 25위로 간신히 순위권에 모습을 보였습니다.



클랜즈는 23위에 랭크 되었는데요.. 조만간 순위권 밖으로 밀려날 것 같은 모습이네요ㅋㅋ



지금까지 2017년 10월 3주차 모바일게임순위 분석을 해봤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리니지M이 출시 이후 계속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는데, 세븐나이츠와 모두의마블과 같이 3년 4년 이후에도 계속 상위권에 랭크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