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순위 분석 2017년 9월 1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밤 낮으로 쌀쌀해지는 날씨를 느끼다보면, 빨리 지나가길 바라던 여름이 훌쩍 지나가고 기다리던 가을은 성큼 다가온것을 느끼게 됩니다.


날짜를 봐도 안지나갈 것 같던 8월이 지나고 9월이 시작 되었는데요. 이제 한달만 버티면 한글날과 개천절을 낀 추석 연휴가 있어 하루하루를 버티는 힘이 됩니다ㅋㅋ



이제 9월이 시작되었으니 이번달은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꽤 많으실 텐데요. 이번주도 거르지 않고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2017년 9월 1주차 모바일게임순위 지금 시작합니다!!


◈ 1위 ~ 10위


먼저 이번주 모바일게임순위 1위부터 10위까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위와 2위는 여전히 리니지 시리즈가 차지를 했습니다. 아이온과 블소도 모바일 버전이 출시 된다고 하는데, 엔씨가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3위와 4위는 여전히 소녀전선과 은양사가 차지를 했고, 5위를 권력이 차지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광고를 보면서 기대를 했던 게임인데, 실제로 출시된 모습이 광고와 매칭이 안되서 조금 의아했던 기업이 있습니다. 그래도 점점 순위과 상승중인걸 보면 분명 매력이 있는 게임인 것은 맞는 것 같네요.



세븐나이츠틑 신규 다크나이츠 콜트의 출시에도 불구하고, 이번주 10위에 랭크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5위정도 까지는 다시 오르지 않을까 했는데, 모두의마블과 세나 모두 순위가 내려가는게.. 넷마블은 슬슬 긴장을 해야하는 시기가 온게 아닐까요?


◈ 11위 ~ 20위


다음으로 11위 ~ 20위입니다. 11위에 리니지M 12세가 랭크 되었다는게 조금 의아합니다ㅋㅋㅋ 과연 누가 이렇게 지르는걸까요!?



애니팡3는 18위에, 피망포커는 13위에 랭크가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21위 ~ 25위


마지막으로 21위 ~ 25위 입니다. 21위는 아이러브 니키가 차지를 했는데요.



패션게임이라는 독특한 장르라 과연 얼마나 오래도록 인기를 끌 수 있을까 했는데, 정말 오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매력이 있다는 얘기겠지요!? 이러면 한번 해보고 싶더라고요ㅋㅋ


마지막으로 25위는 몬스터 길들이기가 차지했네요.



지금까지 2017년 9월 모바일게임순위 분석을 해봤는데요. 궁금증은 해결이 되셨나요!? 본인이 플레이하는 게임은 과연 몇위애 랭크가 되셨나요?ㅋㅋㅋ 저는 10위권에 몰려있네요..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