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마 이벤트] 모두의마블 성장의날개 고정합성 공략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오늘은 화요일!! 바로 모두의마블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는 날이죠?!! 신규 캐릭터가 출시 되지는 않았지만 고정합성으로 각종 인기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성장의날개 고정합성이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이벤트인지 또 어떻게 도전을 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6년 3월 온라인게임순위 2주차 TOP25 → [보러가기]

 * 2016년 3월 모바일게임순위 TOP25분석(2주차) → [바로가기]

 *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2016년 3월) → [보러가기]

 

카드팩 또는 캐릭터카드 풀강으로 A/A+ 성장의 날개를 얻을 수 있는데, 일반카드와 고정합성을 통해 최고의 인기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A 성장의날개와 A캐릭터카드를 고정합성하면 S/S+ 인기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S카드를 획득해도A+ 고정합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잔상을 통해 S+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니 실망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A+ 성장의날개를 고정합성하면 S+ 캐릭터카드들과 S급 잔상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잔상카드는 S카드와 고정합성이 가능 한데요... 재료카드 및 골드가 정말 많이 소비되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만약 원하는 캐릭터가 있다고 하더라도 S카드와 잔상을 모두 얻어야 하는 난위도가 매우 높은 이벤트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다이아를 투자하기 보다는 판수 보상과 접속보상으로 얻은 재료만 소비해보시길 권장 합니다.

 

 

 

 

[결 론]

골드 및 재료소비는 높고 원하는 카드를 얻기는 매우 힘든 이벤트로 금요일을 기약하며 판수/접속 보상만 받아 참여 해야 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