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1월 5주차) , 그리고 설날 이벤트 소개

 

민족 대명설 설날입니다. 길지는 않지만, 그래도 4일이나 쉴 수 있기 때문에 학업이 바쁜 학생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은 가뭄의 단비와 같은 달달한 휴식을 취하고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고향에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게임을 즐기며 간만에 달달한 휴식을 취하는 중인데요. 오늘은 얼마전 신규 직업인 아델을 출시한 메이플스토리를 오랜만에 해봤습니다.

 

최근에도 온라인게임 순위 확인을 하다 보면 상위권을 지키고 있던데, 역시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시원시원하게 스트래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사냥과, 은근 밸런스가 잘 맞는 직업.. 그리고 꾸준한 업데이트까지, 몇시간을 꽤 재미있게 즐겼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1월 5주차 직업순위 공략을 알아보고, 현재 진행중인 설날 이벤트 소식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참고해서 요즘은 어떤 직업이 인기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1위는 신규직업 아델입니다. 아무래도 신규 직업이기 때문에 그만큼 신경을 쓴게 보이는데요. 사냥도 좋고, 스킬셋도 준수해 많은 분들이 갈아타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지금 메이플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아델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2위는 아크메이지(썬, 콜)입니다. 만렙 유저들이 가장 많은 직업이기도 하죠!? 사냥도 좋지만, 무엇보다 보스전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직업니다. 세팅만 잘 한다면 웬만한 보스들은 솔플이 가능한 정도니 말 다했죠!? 전체적으로 밸런스도 매우 좋은 편이라 아델이 출시되기 전까지 가장 좋은 인기와 성능을 보여주던 직업입니다.

 

 

 

3위는 나이트로드입니다. 나이트로드는 초보자분들 보다는 어느정도 자금이 있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 직업으로,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솔찍히 무자본은 힘들지만, 투자를 하면 할수록 쎄지는 직업이니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공략 3위로 추천드립니다.

 

 

 

4위는 역시 작년에 출시한 은근 신캐죠!? 패스파인더입니다. 지금은 처음 출시했을때 만큼의 사기적인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충분히 좋은 평가를 받는 직업입니다.

 

마지막으로 5위는 비숍입니다. 비숍은 솔플보다는 파티 위주의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게임에서 힐러 계열이 귀족 취급을 받는데, 메이플스토리 역시 동일합니다. 서로 모셔가려고 하죠;; 하지만 솔플은 힘드니 참고해서 선택하셔야합니다.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1월 5주차 직업순위 공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으로 현재 진행중인 설날 이벤트 소식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아이템매니아 설날 이벤트입니다.

 

 

 

출석과 판매등록, 구매완료, 판매완료를 통해 복주머니를 받고, 이 복주머니를 이용해 다양한 상품에 응모를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아마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은 이용해본 경험이 있으실 것 같은데, 저도 요즘 메이플스토리를 다시 시작하려고 거래를 좀 했더니 복주머니가 조금 모였네요ㅋㅋ

 

이번 기회에 다양한 상품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바로 가기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