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텐트, 캠핑카) 알아보려면 캠핑박람회 고카프에서!!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아이들과 산책이라도 나가면 햇살도 너무 따뜻하고, 미세먼지도 매우 좋은 편인데요. 조금만 지나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때문에 요즘이 야외 활동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아이가 조금 커가면서 캠핑생각이 점점 간절해지고 있는데요. 전에 사용했던 장비들을 꺼내보니 너무 낡고 망가진 것도 많아서 새로 사야하는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용품을 알아볼수록 욕심도 생겨서 캠핑카까지 생각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온라인 상으로 알아보는건 한계가 있어서 좋은 기회가 없을까 알아보던 중 캠핑박람회 고카프를 알게 되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6월 7일(금)부터 6월 9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이 되는 '고카프'입니다. 평소 한곳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캠핑/아웃도어 레포츠 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혜택까지 제공을 한다고 하니 미리 사전등록을 하고 방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장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알아보니까 총 6개의 이벤트와 3개의 부대행사가 진행중인데, 텐트가 경품인 이벤트가 있을 정도로 경품들이 좋은 편이니 참여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되는지 소개를 해드리도로 하겠습니다.

 

먼저 소개를 해드릴 이벤트는 사전등록 이벤트입니다. 6월 6일(목)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는데, 미리 예약을 하시면 50% 할인된 5,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경품도 지급을 하는데요. Bell Rock 코펠을 1명에게 제공하고, SK 주유권을 2명에게, 버팔로 캠핑테이블을 1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확률은 낮아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노려보셔도 되겠습니다ㅎㅎ

 

다음으로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으신 분들에게 11시부터 경품을 지급하는데요.

 

파이어깍두기 착화제와 멀티공구세트, 휴대용 LED, 슬림공구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이벤트이기 때문에 조금만 서두르시면 받으실 수 있겠죠?ㅎㅎ

 

다음으로 6월 7일 개막일에 단 하루만 진행이 되는 개막일 방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등록대에서 입장 팔찌와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데, 해당 응모권으로 응모를 해주시면 됩니다.

 

1등은 무려 카즈미 티어돔 엣지 텐트를 받을 수 있어 정말 대박인 것 같은데요. 2등도 소리/캠핑바이크 무동력 최전 청소기를 받을 수 있고 3등도 3만원 주유권을 받을 수 있으니 기왕에 방문을 하신다면 개막일에 방문해서 참여를 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 17시에 100명씩 총 300명에게 경품을 드리는데, 1등 경품은 역시 카즈미 티어돔 엣지 텐트입니다. 다양한 경품을 100% 받을 수 있으니 시간 맞춰서 참여를 해보시면 좋겠네요~

 

검색 이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진행이 되는데, 검색 이벤트의 경우 네이버 검색창에 고카프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 브랜드 검색에서 검색 이벤트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OX 퀴즈를 풀고, 답변을 제출하면 응모가 되는데 총 1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고 하니 당첨 확률이 꽤 높은 것 같습니다.

 

고카프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3만우너 주유권을 3명에게, 100명에게는 비타500을 지급하니 간단하게 추가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되는데, 먼저 오토캠핑 특별전을 통해서 약 20여개의 캠핑카 전문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브랜드의 캠핑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기 힘든 편인데, 캠핑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게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Play Festival과 푸드 스트리트 행사를 통해서 캠핑 테이블, 체어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참여를 해볼 수 있고, 다양한 캠핑 푸드(컵밥, 닭꼬치, 소떡)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텐트와 캠핑카 등 다양한 캠핑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볼 수 있는 캠핑박람회 고카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평소에 캠핑 용품을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용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게 쉽게 있는 기회는 아니기 때문에 이런 기회는 놓치시면 안되겠습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사전등록을 통해서 저렴하게,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를 하며서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고카프 사전등록 바로 가기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