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5월 모바일게임순위 2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한주가 정말 후딱 지나가네요ㅋㅋ 게임순위 포스팅을 올린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한주가 지나고 일요일이 되었습니다.

 

집계를 하다보니 역시 모바일쪽은 온라인 시장에비해 순위 변동도 심하고 신작들도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역시 순위 포스팅을 할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과연 이번주는 어떤 게임들이 상승했고 새로 순위권에 진입 했으며 또 어떤 게임은 하락을 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17년 5월 2주차 게임순위 시작합니다!!

▣ 모바일게임순위 1위 ~ 10위

 

먼저 1위부터 10위까지 살펴보면 클래시 로얄이 3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출시 초반 게임성에비해 순위가 많이 낮다는 평가를 많이 했는데 결국 3위라는 높은 순위까지 올라왔군요!!ㅋㅋ

 

노블레스는 조금 주춤하며 8위로 살짝 떨어졌는데요.. 과연 반등을 할 수 있을지 아니면 지금부터 하락세를 탈지 지켜봐야 겠네요.

 

 

▣ 모바일게임순위 11위 ~ 20위

 

다음으로 11위에서 20위 입니다. 프렌즈팝콘과 애니팡과 같은 캐쥬얼 게임들이 순위권에 보이는군요!!

 

▣ 모바일게임순위 21위 ~ 25위

 

마지막으로 21위에서 25위입니다. 라그나로크R고 ㅏ컴투스 프로야구가 간신히 순위권에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ㅋㅋ 데슽키니 차일드도 곧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지금까지 2017년 5월 모바일게임순위을 알아봤는데요. 리니지M이 출시가 되면 또 한번 폭풍이 몰아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ㅋㅋ 저도 엄청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6월 중순 출시가 예상되는데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