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오픈베타게임 2017년 4월


안녕하세요. 블로거 기요밍 입니다.

한달정도 전에 춥다고.. 봄은 언제 오냐고 징징 거렸던 것 같은데;; 오늘은 엄청 덥네요;; 봄은 건너뛰고 바로 여름이 온 것 같습니다ㅋㅋ


길을 지나다보면 벚꽃이 정말 많이 보이는데, 1~2주 뒤면 만개할 것 같더라고요ㅎㅎ 아이 데리고 꽃구경좀 많이 다녀야 겠습니다.


암튼.. 잡담은 이만 하도록 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7년 4월 신규 오픈베타게임과 클로즈베타게임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아직도 온라인 게임시장은 냉랭하네요..

 

 

이번달은 CBT 모바일게임 하나 뿐입니다ㅋㅋ 앞으로 계속해서 일정이 나오면 그때그때 포스팅 해야겠네요~ 그럼 과연 어떤게임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모바일 CBT 아우라킹덤

아우라킹덤은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출시 예정인 MMORPG 게임으로, 기존의 MMORPG와는 차별화된 가디언과의 교감이라는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요. 과연 유저들의 호응을 얼마나 이끌어낼지는 의문이 듭니다ㅎㅎ


2016년 이미 대만과 홍콩에서 출시해 어느정도 검증을 마친 게임이고 전 세계 1800만 유저가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기대를 해봐도 되는거겠죠!?ㅎㅎ


이번달도 역시 양산형 웹게임을 제외한 온라인게임 테스트 및 오픈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RPG는 모바일보다 온라인을 좋아하는데, 언제쯤 할만한 신규 온라인게임이 출시가 되려는지 모르겠네요ㅋㅋ


혹시 이번달 중에라도 소식이 들리면 포스팅을 통해 공유를 해드리고, 다음달은 한번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