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랭킹] 2016년 2월 모바일게임순위(4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A형 독감(신종플루)가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햇살을 보면 꽤 따뜻해 보이지만 아직 바람은 쌀쌀해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드래곤라자M, 로스트킹덤등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았던 게임들이 출시되며 순위에 꽤 많은 변동이 있었던 한주였는데요..(초 상위권은 변동이 없..) 지금부터 2월 마지막주의 모바일게임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2월 온라인게임순위 [4주차]

 *[게임달력] 2016년 2월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

 

▣ 1위~10위

제가 즐겨하는 모두의마블이 계속해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모두가 즐겨할 수 있는 보드게임이라는 대중성과 넷마블의 운영능력 덕분에 정말 오래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적으로 롱런하고 있습니다.

 

 

균열및 마석업데이트를 최근 진행한 히트가 3위로 올라섰습니다. 점점 순위가 하락해 이제 끝물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넥슨의 운영이 돋보이며 다시 상승세를 탄 것같습니다. 다음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다시 1위를 탈환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한국 판타지소설 대작이 게임화 되는 것만으로 화재가 됬었던 드래곤라자M이 출시와 함께 9위에 올라섰습니다. 로스트킹덤과 더불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이었는데요.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11위~20위

역시 올해 상반기 기대작이었던 로스트 킹덤이 13위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히트대비 그래픽이 떨어진다는 의견을 히트공카 게시판에서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한번 확인 해봐야 겠습니다. 조만간 플레이리뷰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21위~25위

네이버 월요웹툰의 최강자 신의탑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다는 것 만으로도 화재가 됬었죠?!! 이번주 21위에 등극 했습니다. 갓오하를 플레이 해보고 실망했던 기억이 있는데.. 신의탑은 과연 어떤지 플레이 해봐야 겠네요 ㅎㅎ

 

자.. 지금까지 모바일게임순위를 간략하게 알아봤는데요.. 제가 하는 것들은 대부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네요!! 다들 어떤 게임을 즐겨 하시나요? 댓글로 얘기 해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