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2월 모바일게임순위 분석!!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설날에 떡국 많이 드셨나요?!! 저는 떡국을 좋아해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나이는 더이상 먹기 싫은데;; 떡국은 잘 들어가더라고요ㅎ

 

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고 비가 내리는걸 보니 봄이 다가오는 것 같은데요. 벌써 2월도 반이상 지나간 이시점에서 현재 모바일 게임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모바일 게임 순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매출 순위를 참고 합니다.

 

▣ 1 ~ 18위

모두의마블이 1위, 세븐나이츠가 2위를 차지했고 뮤 오리진과 히트가 3위 4위로 그 뒤를 바짝 뒤쫒고 있습니다. 정말 롱런하는 게임이죠!! 모두의마블이 1위라니.. 정말 운영을 잘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 게임인데, 과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는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제가 즐겨하는 게임 세가지가 모두 10위권 안에 들었습니다. 물론 저는 무과금 유져지만요!! 저는 하드하게 플레이 하는게 좋거든요^^

 

▣ 19 ~ 36위

장혁이 핫하게 광고하고 있는 구음진경이 22위, 블레이드가 아직도 32위에 머물고 있네요!! 저도 히트 하면서 접었는데.. 보석이라도 다 쓰고 접을걸 그랬습니다 ㅎㅎ 역시 롱런하는 게임 드래곤플라이트가 36위를 차지 했네요.

 

온라인게임시장에 비해서 역시 모바일게임시장은 신규 게임도 많고, 순위의 변동도 많은 것 같습니다. 갓오브하이스쿨이 17위인게 살짝 의아하긴 하네요.. 출시 초반에 듀토리얼 하다 꺼버린 기억이 있는데;;

 

2016년 상반기 기대작인 로스트킹덤과 드래곤라자도 사전예약을 받았고 곧 출시가 될 것같은데, 과연 순위권안에 들어올 수 있을지 또 몇위에 랭크될지 기대가 됩니다. 두 게임이 출시되면 한번 더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