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추천, 닥터유지샴푸로 관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저도 어느덧 나이가 30대 중반을 지나, 후반으로 치닫고 있는 중입니다.. 제 나이때 남성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바로 '탈모'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할아버니와 아버지가 모두 탈모가 있으셔서;; 30대 초반부터 머리가 조금식 빠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정수리 부분과 앞머리 부분의 M자 탈모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날이 지날수록 한가닥 한가닥 모리카락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남자는 머리가 9할이라고 할 정도로 머리카락이 중요한데;; 탈모가 시작되니 스타일도 잘 안살고 왠지 자신감도 떨어지는것 같더라고요.. 더 빠질까봐 펌을 하지도 못하는건 당연하고요..


남성 탈모의 경우에는 유전의 영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완벽한 치료는 없는 것 같고, 관리를 하면서 최대한 진행을 늦춰야 하는데요. 그래서 샴푸 역시 탈모 전용 탈모샴푸를 사용해 주시는게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국 모발이식센터에서 현재 사용중인 탈모샴푸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닥터유지샴푸'인데요. 닥터유지샴푸는 임산부는 물론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해 임신 탈모가 있으신 분들이 사용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경북대학교병원 모발이식센터의 탈모 특허물질과 UP216 천연유래 추출물을 첨가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세계 최초로 모발이식술(모낭군 이식술)을 개발하고, 탈모 유발 인자인 Dkk-1을 발견한 경북대학교병원 모발이식센터장 김정철 교수님 샴푸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요즘 시중에 정말 많은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데, 이렇게 믿을만한 제품을 사용하셔야 제대로 탈모의 진행을 늦출 수 있겠죠?ㅎㅎ



사용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1. 미온수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셔주시고..

2. 적당량을 덜어내 두피와 모발에 바르고 마사지를 하듯 충분히 거품을 내주시면 됩니다.

3. 2-3분간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행궈주세요..


일반적으로 머리를 감는 방법과 동일하게 해주시면됩니다..ㅋㅋ 간단하죠!?



하지만 간단한 사용법에 비해서 효과와 효능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L-트레오네이트 탈모 특허물질은 탈모샴푸 최초로 유전적 탈모 유발 DHT 호르몬(Dkk-1)을 강력하게 억재를 해주기 때문인데요. 간편한 사용법으로 최고의 효과를 누려보시면 좋겠습니다.



유전적 탈모로 고민중이라 진행을 최대한 늦춰주고 싶으신 분들이나, 지루성 두피 또는 트러블로 고생을 하시는분, 모발 이식 이후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닥터유지샴푸를 사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드리자면, 현재 샴푸를 사용해서 모발이 새로 돋아나는 제품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새로운 모발이 돋아난다고 광고를 하는 제품이 있다면 그냥 걸러주시면 되겠습니다..ㅋㅋ



샴푸를 하고난 이후의 두피입니다. 두피의 열이 많이 없어져서 하얀색으로 보이고, 기름기가 모두 제거된게 보이시나요? 몇일정도 사용을 했는데, 트러블도 많이 없어진 모습입니다.


확실히 전에 비해서 트러블도 줄어들고, 머리 빠짐 증상도 줄어든게 느껴지네요ㅋㅋ 이번 기회에 꾸준하게 사용을 해봐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