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맛집 삼백집 동백점




날씨가 선선해지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ㅎ이런 날 시원하게 콩나물국밥 한그릇 먹어야죠!

다행이도 저희집 근처에는 콩나물국밥 맛집이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식객에도 나왔던 삼백집 그게 바로 동백역 근처에도 있거든요 



하루 삼백그릇의 정성 삼백집 

콩나물국밥 전문점이지만 아이와 함께 간단하게 즐길 먹거리들이 많아 저도 자주 방문하는편인데요



이곳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가 좋은 재료를 쓰는 것은 원칙의 문제이지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는

신념을 갖고 음식을 만드는 곳이라 안심이 되더라구요 

사실 요즘 준비도 제대로 안된 사람들이 요식업에 뛰어들며 경악하게 만드는 일들이 종종 일어나는데요

용인 동백 맛집 삼백집 동백점이라면 믿음이 가네요!



여기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좀 많아서,,,, 기다리기 싫은 저는 아예 식사시간을 피해서 방문합니다.

오후 두시쯤인가 방문했는데 그럼에도 손님들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저 같은 사람이 은근히 많은가봐요 



기본적으로 테이블에는 장조림과 새우젓이 셋팅되어 있는데요 

콩나물국밥과 정말 잘어울리는 것들이지만 매우 짜니 조금씩만 먹는게 좋아요 ㅎ

간혹 장조림이라고 애기 반찬으로 주시는 분들도 있던데,,,,아이 반찬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아요 

국밥과 곁들여 드세요 !!




주문하는 메뉴당 하나씩 나오는 반숙프라이 ㅎ(인당인건지 확실하진 않아요)




제가 사랑하는 계란프라이입니다. 뭔가 음식 먹을때 계란프라이가 없으면 괜시리 섭섭한 마음이 드는데,,

기본으로 나오니 한끼 식사시 더욱 든든한 느낌이라 맘에듭니다.

사실 콩나물 국밥은 한그릇으로는 단백질이 부족한 느낌인데 이렇게 균형적인 식사 한끼 참 좋죠!






김치는 두가지 그리고 낙지젓갈, 낙지젓갈은 특유의 멀컹함때문에 싫어하는 분들도 있던데

여기 낙지젓갈 꼬들꼬들하니 맛있네요!

판매도 하고 있길래 젓갈 좋아하는 와이프 위해 구매했어요

 

메뉴 선택해야겠죠! 

초창기 오픈때는 메뉴가 다양하지 않았던것 같은데 전에 없단 삼겹간장조림도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세트차림도 구성이 좋은것 같아요!

저흰 1인B세트 그리고 삼계국밥 주문했는데요

B세트는 콩나물국밥 한그릇과 1인삼겹간장조림 구성으로 단품으로 먹었을 때보다 1천원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대신 공기밥1인분은 빠지는 구성이니 참고하세요~

저흰 2인에 아이1명이 함께가서 오히려 공기밥 한공기 빠지는 구성이 더욱 적합했어요



기본 콩나물국밥 저는 아이와 함께 먹을 수도 있어서 다대기는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고춧가루를 따로 주시네요 

굳이 안넣어도 맛있어서 저는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속이 확풀리는 느낌 역시 삼백집 콩나물국밥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1인간장삼겹조림!

아이와 함께 오신분이라면 이거 꼭 주문하세요 아이반찬으로 정말 좋네요 

간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함께 나오는 유기농김에 밥 싸주니 정말 잘먹는 우리 딸.

아이와 방문했다면 대충 김에다 싸먹이기만하기보단 아이에게도 든든한 한끼 먹이면 좋겠죠!



그리고 삼계국밥. 진한 인삼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삼계국밥 

느끼한 대부분의 삼계탕과 달리 확실히 깔끔한 맛이 느껴져서 가볍게 한끼 먹기 딱좋아요

물론 삼계탕 한그릇 대비 합리적인 가격도 맘에 들구요



당면과 닭고기가 듬뿍 한끼식사로 든든한 삼계국밥도 삼백집 추천메뉴 중 하나입니다! 



함께 간 와이프도 정말 잘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사실 요즘 임신 후에 매일 입맛없어하는 와이프라 

자꾸 식사를 거르려고하는데 분명 입맛없다던 와이프가 막상 용인 동백 맛집 오니 국밥 한그릇 뚝딱 헤치우는 모습 보니 정말 잘왔다 싶더라고요 ㅎ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식사 삼백집 동백점 

깔끔하고 간편하게 외식한끼 하고싶다면 용인 동백 맛집 추천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