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십병귀'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그동안 많은 학생 분들이 기다려왔던 7월입니다! 바로 방학 시즌이죠ㅋㅋ


방학 시즌을 맞아 각종 게임들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및 신작 게임의 출시 소식이 들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7월 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십병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게임 십병귀는 무협 소설로 유명한 오채지 작가님의 무협 소설을 IP로 만들어진 게임인데요. 소설 십병귀는 평점 4.5점으로 2012년 최고의 무협 소설로 뽑힌적이 있다고 하니,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십병귀의 의미는 병기 10개를 귀신같이 잘 다룬다는 의미인데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다양한 직업과 전투 그리고 액션이 훌륭한 게임일 것 같네요ㅋㅋ


저도 무협 소설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게임으로 출시가 된다는 얘기를 듣고 정말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7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 뉴스가 들리더라고요!!



남들보다 빠르게 게임 소식도 받아볼 수 있고, 정식 오픈을 했을 때 각종 보상까지 받을 수 있으니 신규 모바일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전예약을 필수겠죠!?


그럼 미리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에게는 어떤 보상이 지급되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 27일부터 예약을 받고있는데, 아직도 그 열기가 후끈한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예약을 하면 귀속 다이아 1,000개, 오금광 100개, 현철광 100개, 금화 100만, 4급 보석 1개를 받을 수 있는데요.


항목만 확인해도 보상이 꽤 좋은 것 같네요!! 저와 같이 무과금 또는 소과금으로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초반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여기서 끝난다면 조금 아쉽겠죠!? ㅋㅋ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각종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과 쿠폰을 뿌리고 있는데 일단 가입 인원수에 따라 귀속 다이아와 금화를 지급한다고 하니 카페도 가입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저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스토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원작으로 검증이 된 완성도 높고 흥미 진진한 스토리가 과연 게임에서는 어떻게 구현이 되었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7월 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십병귀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무협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설 십병귀의 팬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예약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ㅋㅋ


[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 [ 공식 카페 바로가기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