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오픈베타게임 일정 2017년 2월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내일이면 벌써 입춘인데요. 올해 겨울은 그다지 춥지 않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눈도 많이오지 않은 것 같고요ㅋㅋ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ㅎㅎ

 

유달리 더웠던 올해 겨울, 하루빨리 겨울이 오기만 빌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이 끝나가다니 정말 시간 빠른 것 같습니다. 1월 신작오픈베타게임 일정을 포스팅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월이 됬으니 말이죠ㅋㅋㅋ

 

암튼 잡설은 이만 하도록 하고, 본격적으로 2017년 2월 오픈베타게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에는 ps4, xBox, PC 액션게임 '포 아너'와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OBT와 CBT 일정이 잡혀 있는데, 각각 어떤게임인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 아너

먼저 2월 14일 발매 예정인 액션게임 '포 아너' 입니다. Ps4와 xBox, 그리고 PC게임으로 출시가 되는데요. 1월 26일부터 5일간 CBT를 시행했고, 2월 9일부터 4일간 OBT를 시작합니다.

 

멀티플레이와 싱글플레이를 모두 지원하지만 싱글은 조금 아쉽다는 평가가 있는데요. 꽤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재미있게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 니드포스피드 엣지

다음으로 넥슨에서 서비스를 하는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가 파이널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신청만하면 무조건 참여가 가능한데요. 레이싱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청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30프레임 고정으로 그래픽만 좋아진 카트라이더라는 평가도 있지만.. 그래도 간만에 넥슨에서 선보이는 레이싱게임인 만큼 한번 기대를 해봐도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2017년 2월 오픈베타게임 신작게임을 알아봤는데요. 아직도 온라인게임은 시장이 많이 죽어있는 것 같습니다. 점점 모바일로 시장이 넘어감에따라 어쩔 수 없긴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게임성 있는 것들이 계속해서 출시 됬으면 좋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