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5월 온라인게임순위 4주차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요!! 집에서 선풍기 틀고, 또는 에어컨 빵빵한 PC방에서 게임하기 딱 좋은 때인 것 같습니다ㅋㅋ

 

아직은 습도는 높지 않아 그늘로 들어가면 선선한데;; 조만간 비내리기 기작하면 습도도 높아지고 불쾌지수도 그에따라 서서히 올라 가겠죠?;; 그래도 게임하면서 인상쓰지 말고 즐겁게 우리편의 실수를 이해하며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그럼 2016년 5월 4주차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5월 신규 신작게임 정리 → [보러가기]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게임(2016년 5월) → [바로가기]

 

 

지난주 8위에 랭크되었던 오버워치가 차트에서 보이지 않는데요. 오픈베타가 끝나고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집계에서 제외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5월 24일(화) 바로 오늘이죠? 정식 발매가 시작된다고 하니 다음주 순위는 기대를 해봐도 되겠습니다. 오버워치 패스티벌을 진행하며, OGN에서 벌써부터 프로리그 경기를 진행 하고있는 등 유져들의 매우 관심깊게 지켜보고 있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오픈베타 대비 좋은 성적을 거둘지 아니면 그에 미치지 못할지 지켜보는 것도 꽤 재미있겠습니다.

 

 

▼ 이번주 순위 외 오버워치

 

오버워치의 관심과 인기 덕분이지 같은 블리자드사의 게임인 WOW와 하스스톤도 계속해서 순위가 상승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9월1일 여섯번째 확장팩인 '군단'의 출시를 앞두고 있고, 하스스톤은 이미 적용한 고대신의 속삭임 확장팩이 좋은 평가를 받고, 계속해서 순위가 상승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 이번주 14위 WOW와 20위 하스스톤

 

반면 테라는 계속해서 순위가 하락중인데요.. 넥슨의 운영이후 이어지던 상승세가 한풀 꺽인 느낌 입니다. 이러다 다시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는건 아닐까요?!!

 

▼ 19위 테라

 

마지막으로 블랙스쿼드가 1계단 상승하며 하스스톤의 공백을 채우고 차트에 재진입 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의 순위 상승이 없다면 다음주에 확실하게 또 밀려나겠네요. 유져 친화 정책을 펴며 인기 몰이를 했던만큼 조금만 더 힘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 25위 블랙스쿼드

 

자... 2016년 5월 4주차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봤는데요!! 크게 눈에띄는 내용은 없네요.. 참!! 리니지2가 간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했다고 하는데.. 옛날 추억을 되살리며 한번 접속 해보고 싶어집니다. 엄청 친했던 혈원들.. 다 잘 지내고 있을지... 보고싶네요 ㅎㅎ

 

이제 조만간 여름방학이 다가오는데.. 과연 어떤게임이 그 성수기를 잡을 수 있을까요?!! 이제 슬슬 윤곽을 드러내야 하지 않을까 하는데... 딱히 들리는 소식은 없네요;;;;

 

그럼 다들 즐겜 하시고!! 다음주에 또 온라인게임순위 분석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