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트 노가다 지역 16-2 클리어 완료!!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히트라는 모바일게임을 매우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요. 시작한지 2주정도 된 것 같네요. 저는 모바일게임을 하드하게 하는건 좋아해서 무과금으로 진행하는걸 좋아 합니다. 히트역시 과금을 안하고 게임을 하고 있고요.

 

어제부터 스킬포인트 50개구매를 완료했고, 최적의 노가다 지역인 16-2를 클리어하고 본격적인 자동사냥을 시작 했습니다!! 서브 캐릭터로 키키를 키우고 있는데, 보석이 생각보다 잘 쌓이네요.. 서서브와 서서서브까지 모두 만들면 신발 안사고도 하루종일 게임 돌려야 할 것 같고 보석은 남아돌 것 같네요;;(무리하게 무기 옵변작 안하면요 ㅎㅎ)

 

 

자..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 해볼까요?!!

 

▼ 연관포스팅

 * 장비 강화 업그레이드 하는법!! 도시락 만드는법 → [바로가기]

 * 보석 노가다 지역 추천 및 드랍 확인 → [보러가기]

 * 모바일게임순위 1위의 액션 RPG 게임 Hit 리뷰 → [바로가기]

 

▼ 16-2 3별 클리어

 

▼ 15-10 3별 클리어

 

 

16-2에서 노가다를 많이 하는 이유는 이 지역부터 낮은 확률이긴 하지만 고대아이템을 드랍하고 영웅아이템은 매우 자주 드랍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석작을 하기 전에 불멸 20강까지 맞추기 위해서 노가다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 고대 아이템 및 영웅 아이템 드랍

 

그래서 대부분 그동안 모았던 즉시 완료권 + 아이템 증가권을 이 지역에서 사용을 하곤 합니다. 저도 이미 100장정도 사용 했는데요. 그 결과 장착하고 있던 전설 아이템을 모두 MAX강화 하고도 아이템이 많이 남았습니다.

 

▼ 영웅템 획득, 생각보다 잘나온다.

 

▼ 착용 전설템 맥강 완료

 

하루정도 16-2를 돌려보니 불멸템 까지는 몇일이면 금망 맞출 것 같습니다. 물론 만렙도 찍겠지요.. 하지만 까페나 블로그의 공략글을 보면 히트도 만렙부터, 올 불멸셋을 맞추고부터 본격적인 시작인 것 같습니다. 보석작, 무기 옵션작, 방어구 셋트, 곧 출시될 초월강화 까지요..

 

끝이 안보이는 노가다에 불평을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연속사냥이라는 컨텐츠가 있어서 저는 노가다가 그리 지루하거나 힘들지는 않네요. 폰은 좀 힘들어 합니다..ㅠㅠ 블루스택 깔던가 해야 겠어요 ㅎㅎ

 

암튼!! 이제 본격적인 노가다를 시작 했으니 조만간 만렙 소식과 올 불멸방어구 그리고 모든지역 클리어 소식도 들려드리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