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7 케이틀린 특성 템트리 룬 등 공략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개인적으로 후반 캐리력이 가장 좋은 원딜러를 꼽으라면 케이틀린 이라고 얘기를 할텐데요. 긴 사거리와 강력한 크리티컬 데미지로 초반 라인전도 나름 준수하고, 후반에는 예상하지 못한 데미지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요즘 프로경기 에서도 종종 모습을 드러내면서 솔랭에서도 종종 보이는 등 연습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즌7 케이틀린 특성 템트리 룬 등 공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특성, 템트리, 룬 순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시즌7 케이틀린 특성

 

먼저 통계를 보면 흉포에 18포인트 책략에 12포인트를 주로 찍고, 전투의 열광을 많이 찍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통계에서는 전투의 열광을 더 많이 찍었지만, 저는 전쟁광의 환희를 추천합니다. 실제로 승률도 조금이긴 하지만 더 높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시즌7 케이틀린 룬

 

룬은 표식에 공격력, 문양은 마저, 인장은 방어, 정수는 공속으로 일반적인 원딜룬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룬페이지가 많이 남는다면 상대팀이 올 AD일 경우를 대비해 하나 만들어 두시면 되고요.

 

▣ 시즌7 케이틀린 템트리

 

신발은 광전사를 가고, 무한의 대검과 루난은 거의 필수로 가는 편입니다. 그리고 고속연사포와 몰왕도 많이 가는것을 볼 수 있네요.

 

 

저는 위와같은 템트리를 추천하는데요. 신발은 중간에 돈이 남을 때,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시즌7 케이틀린 특성 템트리 룬 등 공략을 알아봤는데요. 솔랭에서 매우 강력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승률도 준수하며 플레이를 하는 입장에서도 꽤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연습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