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5월 첫 모바일게임순위!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벌써 가정의달 5월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서서히 따뜻해진다고 얘기를 했던게 엊그게 같은데;; 오늘은 엄청 덥더라고요ㅋㅋ 벌써 여름이 다된 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봄/가을은 거의 없다시피 하네요ㅠ_ㅠ;;

 

참 오랜만에 모바일게임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대비 신작들도 많이 나오고 그 순위 변동도 꽤 있어 과연 어떤게임이 요즘 인기있는지 지켜보는것도 꽤 재미있는데요. 이번 한주동안 어떤게임을 많은 분들이 찾으셨는지 확인해 볼까요?!! ㄱ ㄱ ㅅ!!!

 

 * 온라인게임순위 2016년 4월 → [보러가기]

 * 2016년 4월 신규 신작온라인게임 정리 → [보러가기]

 * 오픈베타게임 및 클로즈베타게임 (2016년 4월) → [바로가기]

 

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1위~10위

신규서버 크리스를 출시한 세븐나이츠가 1위, 그뒤를 모두의마블이 바짝 뒤쫒고 있습니다. 두게임 다 넷마블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1위 자리를 놓고 좋은 경쟁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ㅎㅎ 히트도 신규방어구 출시로 순위를 상승해 4위에 올랐고, 신규게임 천명이 5위에 진입하며 새로운 대박게임이 되었습니다.

 

KON(콘)은 7위, 로스트킹덤은 9위로 10위안에 들며 아직 건재함을 보여줬네요.

 

2. 11위~20위

COC가 14위로 클로얄에 밀리는 것 아니냐는 사람들의 의심을 한번에 날려줬습니다!! 2016프로야구시즌의 시작과 함께 컴투스 프로야구가 19위로 올라섰고요!! 야구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지는한 그 순위도 점점 높아질 것 으로 예상됩니다.

 

하스스톤도 확장팩 패치와 함께 12위로 올라섰습니다!!

 

3. 21위~25위

클로얄이 21위를 차지 했군요! 게임성을 정말 좋아서 유져들의 평가는 좋은데.. 그게 매출로는 이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의 인기웹툰 마음의소리가 게임으로 출시되어 23위를 차지 했네요!! 엄청난 팬덤을 가지고 있는만큼 초반 버프는 충분한 것 같은데.. 과연 이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결 론]

모바일게임은 역시 순위변동도 많고, 신규게임도 많이 출시되 할 얘기가 많네요 ㅋㅋ 조만간 여름방학 시즌이되면 온라인/모바일게임시장의 성수기가 되는데!! 방학 시즌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