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랭킹] 2015년 12월 온라인게임순위(4주차) TOP25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38년만의 럭키문을 보여준 크리스마스가 후루룩 지나가 버렸습니다 ^^ 모두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애기가 있는 관계로 실내에서 보든걸 해결할 수 있는 백화점에 갔었는데;;;; 사람에 치이다 왔습니다.

 

역시 연말은 밖에 나가서 사람들에게 치이는 것 보다는 집에서 즐겁게 게임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015년 12월 3주차 온라인게임순위 지금 시작 합니다!!

 

 

요즘 네이버 광고에 자주 보이는 트리오브세이비어가 순위안에 진입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문명 온라인은 이번주에 순위 밖으로 밀려나버렸군요..ㅠㅠ; 넥슨으로 서버이전이 되는 테라도 4계단 하락하면서 이번주 순위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1. 1위 리그오브레전드

 

대체 몇주째 1위를 지키고 있는걸까요?... LOL의 순위 하락이 기다려 지는건 저뿐일까요?!! 롤이 계속해서 1위를 하고 있는 상황도 슬프지만 리니지가 아직도 2위라니.. 이것도 참 안타깝습니다. 서버 대작 흥행 게임이 나와서 순위를 뒤지어 줬으면 좋겠네요!!

 

2. 18위 트리오브세이비어

 

생각외의 선전을 하고 있는 트리오브세이비어 입니다!! 간만에 가파르게 순위를 치고 올린 신작 게임인데요!! 현재 네이터와 웹젠 게임순위 상위권에 위치 하면서 많은 유져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어떻게 보면 마케팅 빨인 것 같기도 합니다. 어느정도 안정기에 접어든 뒤에도 계속해서 순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되겠습니다.

 

3. 순위외 문명 온라인

 

시즌제라는 온라인게임 환경에서 익숙치 않은 모드 때문일까요..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했던 문명 온라인이 이번주 순위 밖으로 밀려나 버렸습니다. 현재시대 업데이트와 함께 광고도 많이 하고 있는데, 다시 순위권 안에 들기를 기원해 봅니다!!

 

[결 론]

트리오브세이비어의 가파른 상승세가 왠지모를 기대를 하게 합니다.!!! 1위 탈환은 힘들겠지만 계속해서 상위권에 머물어 줬으면 좋겠네요.. 그와함께 온라인게임 시장이 조금 더 활성화 되기를 기원 해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