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AP 추천 넷기어 EX7700, 고객사은 이벤트도 챙겨보자!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가정에서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는 추세입니다. 개인별로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태블릿과 스마트TV를 비롯해 가전/가구까지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해 컨트롤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무선 네트워크의 속도와 안정성, 그리고 보안까지 점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공유기가 단순하게 유선 네트워크를 와이파이 무선 네트워크로 변환만 되는걸 중요시 했다면, 최근에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규사항을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전문 브랜드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넷기어 역시 공유기를 비롯한 네크워크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 꽤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넷기어 EX7700 역시 무선 네트워크를 증폭시켜주며,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와 보안까지 모두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집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는 곳이 있는 분들이거나 이동시 끊김 현상이 있는 분들은 물론, 신호는 좋지만 속도가 만족스럽지 않은 분들이라면 한번 확인 해보시고, 이용까지 해보시기 바랍니다.

 

 

 

본격적으로 기능들을 소개해 드리기 전에 디자인부터 살펴보면, 모던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일반적인 AP와 다른, 개성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기능이 좋은 것 뿐만 아니라, 외적인 것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까지 잘 챙긴 모습입니다.

 

 

 

EX7700은 넷기어의 독자적인 기술인 Fastlane3 기술이 적용되어 속도 저하가 없는 초고속 광범위 Wifi를 지원하는데, WPS가 지원되는 공유기라면 타사의 공유기도 간단하게 버튼 하나로 동기화가 가능해 사용성도 매우 좋은 편입니다. 이렇게 동기화가 되면 기존의 공유기가 사용하던 이름의 무선 네트워크를 그대로 확장과 증폭만 된 상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2개 지원하기 때문에 TV나 게임 콘솔과 같이 유선 연결이 필요한 스마트 기기 역시 사용이 용이한 편입니다. 

 

기존 증폭기의 경우에는 한번에 하나의 장치에만 데이터를 전송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스마트기기가 연결되는 경우에는 속도가 급격하게 저하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넷기어 EX7700은 MU-MIMO(Multi-User, Multiple Output) 기술을 적용해 여러개의 기기가 동시에 접근한 경우에도 속도의 저하 없이 안정적인 속도를 자랑합니다.

 

 

 

단순하게 넓게 퍼지기만 했던 기존의 기기들과는 다르게, 연결된 기기들의 위치를 파악해 네트워크의 신호에 방향성을 부여하는 빔포밍 기술과 고성능 내장 안테나 역시 안정적으로 빠른 속도를 보여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인데요. 집안이나 사무실에서 유선 연결이 가능한 경우에는 강력한 Tri-Band 무선 AP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경과 상황에 따라서 사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설정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단하게 할 수 있어, 무선 공유기를 사용해본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뛰어난 스펙과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능과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EX7700을 구매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사은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요즘에 구매하기 꽤 좋은 시기인 것 같은데요. 그럼 이벤트 내용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는 2019년 10월 15일(화)부터 연말인 12월 31일(화)까지 진행이 되며, 넷기어 무선AP EX8000과 EX7700을 구매하고 인증샷을 보내주면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넷기어 공유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배의 경품을 지급한다고 하니, 꽤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참여 방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과 제품 라벨, 그리고 사용중인 넷기어 제품의 라벨 인증샷을 촬영한 뒤 구매 사이트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인증샷을 촬영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카톡에서 넷기어 클럽을 찾아 톡채널 추가를 해주고, 대화창에 제품 라벨 인증샷과 영수증 인증샷을 올리고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남기면 7일 이내에 사은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정말 간단하죠?ㅋㅋ

 

 

 

오늘은 최근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이 사용되면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무선 네트워크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네트워크 증폭기(무선AP) 넷기어 EX7700 소개를 해드리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가지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평소 집안 구석구석 와이파이가 안잡히는 곳들이 있어서 불편하셨던 분들이나, 안정적이기 않고 약한 신호에 불만이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번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판매 페이지 바로 가기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