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마] 모두의마블 행운아이템순위(S+행템) 분석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오랜만의 모두의마블 포스팅 입니다. 2016년 새해가 되고 나서는 처음이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릭터카드와 함께 게임을 승리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행운아이템의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확률성 아이템의 경우 한번 터지냐 안터지냐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갈리기도 하는데요. 과연 어떤 행템들이 상위권에 위치할까요?

 

그럼 지금부터 알바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순위는 사용하는 카드 및 맵 그리고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 연관 포스팅

 * [모마 공략] 모두의마블 S+카드 얻는법 → [보러가기]

 * 모두의 마블 주사위 컨트롤(주컨)을 지배하는 자가 게임을 지배한다! → [바로가기]

 

필수 아이템은 파란색으로, 보조옵션으로 달면 좋은 것들은 붉은 색으로 표기 했습니다.

 

 

1. 스피드 레이서의 헬멧

 

모마 인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스탯이 주컨이라는건 아마 모두 동의 하실겁니다!! 주사위 컨트롤 정확도를 50%나 올려주면서 미방동시 2%씩 능력치가 올라가는 성장형 아이템입니다. 중요한 순간 한번의 주컨이 게임의 승패를 결정짓는 경우가 많이 때문에 높은 주사위 컨트롤 아이템은 1순위!! 필수 아이템 입니다.

 

2. 빛나는 대가의 건설장비, 빛나는 뜻밖의 초대권

 

이 두 아이템은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더블 확률과 더불어 사용하겠다!! 하시는 분은 초대권을 요새맵등 랜드마크를 건설 했을 때, 매우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는 맵을 주로 하시는분은 건설장비를 선택 하시면 되겟네요.

 

3. 황금 프리패스

 

황금프리패스 역시 매우 유용한 아이템 인데요. 세계여행으로 가는 아이템이 지천에 널진 요즘!! 프리패스가 잘 터져 준다면 불가능에 가까워 보였던 역전도 할 수 있게 됩니다. 2번 3번 연속으로 세계여행을 간다면 상대방은 얼마나 멘붕이 올까요;;;

 

4. 사장님의 힐링 여행권

 

마지막으로 사힐 입니다. 처음 등장 했을 때 이것을 얻을려고 많은 분들이 다이아를 투자 하셨었는데요. 요즘에는 이벤트로 많이 뿌려서 거의 많은 분들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행료 면제 + 세계여행을 21%의 확률도 발동합니다. 프리패스와 함께 사용 한다면 매우 강력한 연계기가 되겠죠!!

 

자!! 지금까지 모두의마블 S+행운아이템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과금을 많이 했다거나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않으셨다면 이 모든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실 겁니다. 개인적으로 주컨 아이템을 하나쯤 필수로 착용하고 나머지 아이템은 주로 하시는 맵이나 캐릭터 그리고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서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너무 스팩에 스트래스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