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롤 2016 시즌6 패치 업데이트 내용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오늘 2015년 리그오브레전드 시즌5가 종료 되었습니다. 골드 이상은 승리의 시비르 스킨을 보상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아마 골드티어를 목표로 하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다들 원하는 티어까지 올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쉽든 만족스럽든 지난 시즌은 이제 뒤로하고 다음 시즌을 준비 해야겠죠? 이미 어느정도 공개가 된 만큼 프리시즌을 거치면서 많은 내용이 변경 될텐데요. 이번에는 과연 시즌6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는지 패치 내용을 미리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신규 아이템의 등장과 스킬의 변경으로 원딜의 플레이가 다양해 진다는 겁니다. 원딜의 변화는 스킬, 아이템, 특성 모든부분이 변경되기 때문에 따로 포스팅으로 알아 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 합니다.

 

 

 2016 시즌6 원거리 딜러 및 아이템/특성 업데이트 내용 보러가기 → [클릭]

 

 

그 외에도 협곡의 전령이라는 새로운 중립 몬스터가 상단 공격로에 등장할 예정 입니다. 인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게임 외에 게임 시스템에 대한 부분도 많은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원하는 라인이 중복되어 많은 트롤과 다툼이 있었는데요!! 이제 게임을 시작 하기전 자신이 원하는 라인을 2순위까지 고를 수 있고 이에 맞게 매칭이 되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충돌을 줄일 수 있겠죠?

 

그리고 맘에 안드는 업데이트긴 하지만 다인이 파티로 랭크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2인 듀오가 MAX 였지만 앞으로는 3명 4명 5명까지 랭크게임에 입장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되면 4인 랭크로 나머지 한명을 고립 시킨다던가 대리하는 사람들이 악용을 많이 할 것 같은데, 과연 라이엇에서는 어떤 해결책을 내놓을지 기대가 됩니다. 제대로 해결이 안된다면 이 패치는 많은 유져를 떠나게 만드는 패치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제작 시스템이 등장 합니다!! 게임을 통해 재료를 얻고 스킨이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것인데 이건 매우 마음에 드는 패치 입니다!! 과연 어떤 스킨들과 아이템을이 제작으로 출시가 될지 개대가 되네요.

 

 

 

다음으로 유져들간의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기능이 업데이트 됩니다. 클럽과 파티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친구들과 또는 유져들을 모아서 게임을 즐기기 더욱 쉬워집니다. 그리고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파티원들 친구들과 채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앱에는 매우 많은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전적 검색 아이템 검색 특성등등 이것도 또한 기대가 되네요!!

 

라이엇에서는 그동안 매 시즌마다 많은 부분을 변경 해왔는데요!! 이번 시즌도 역시 매우 많은 부분이 변경이 됩니다.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하죠? 우리는 금방 적을 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올라갈 사람은 올라가게 되어 있으니까요!! 앞에서도 언급 했듯 다인 랭크게임 매칭이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프리시즌을 거치면서 잘 테스트 해줄 것 이라고 생각하고 과연 어떻게 공개를 할지 기대를 해봅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면서 모든 롤 유져의 즐겜을 기원해 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