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롤 시즌6 원딜 패치 업데이트 내용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시즌5가 종료되고 2016년 시즌6의 시작를 하기위한 프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즌에는 원거리 딜러에 대한 대대적인 패치가 있을 것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점이 변경되고 우리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한번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신규 아이템의 등장과 스킬이 리메이크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캐릭터별 스킬셋이 어떻게 변경 되는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미포의 궁이 한타에서 저 좋아질 것으로 예상 되네요!! 퀸은 스플릿 운영을 하기에 적합하게 업데이트가 될 것 같고요. 그레이브즈는 더 강력한 한방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코그모는 캐리력이 더 좋아지는 걸까요? 코르키는 패시브가 융단폭격으로 변경이 될 것 같네요. 케이틀린은 저격수 다운 면모를 더 보여줄 것 같고요!!

 


다음으로 아이템 변경 내용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유령무희, 스태틱의 단검, 루난, 시미터, 정수약탈자가 업데이트 되고 신규 아이템으로 죽음의무도, 필멸자의 운명, 도미닉경의 인사, 고속 연사포가 등장 합니다. 아직 정확한 스탯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내용만으로 볼때에는 원거리 딜러가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의 폭이 매우 넓어질 것으로 예상 되네요!!

 

 

그리고 특성도 변경 됩니다. 핵심 특성이라는 인게임 안에서 조금 더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이 추가 될 예정 입니다. 룬과 특성은 취향이라는 얘기도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시작 아이템과 물약도 변경이 됩니다. 도란과 마체테로 거의 통일됬던 시작아이템이 호불호와 챔피언의 특색에 따라 달라진 것 같네요. 그리고 물약도 충전형이 생겼습니다. 마나 물약도 삭제 되었고요;; 저는 이게 타격이 좀 클 것 같습니다.

 

이번시즌에 정말 많은 요소들이 변경이 되는데요. 특히 원거리 딜러를 하시는 분들은 특성부터 아이템트리까지 모든 부분을 전체적으로 리빌딩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시즌5처럼 금방 익숙해 지겠죠? 프리시즌을 거치면서 아이템간 그리고 챔피언간 밸런스 조절이 잘 되어서 시즌6도 즐겁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트롤 만나지 마시고 즐겜 하시길 기원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