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세븐나이츠 아멜리아 분석 장비 공략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지난 목요일 정기점검 시간을 통해 숨은강자들 이세계의 히어로 아멜리아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메즈덱은 오를리가 있어 상대이상 면역을 챙길 수 있었지만, 공덱은 적절한 상태이상 면역 영웅이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50렙 스킬강화 & 공격형 4명의 조건형이긴 하지만 4턴 상태이상 면역의 효과를 보유한 공격형 영웅으로 공덱의 한 자리를 꿰찰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세나 세븐나이츠 아멜리아를 분석 해보고, 어떻게 사용을 하면 될지 덱 구성과 장비 셋팅 공략을 알아보도록 할테니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사용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아멜리아는 공격형 영웅으로 패시브를 통해 아군 후방 영웅의 약점공격 확률과 데미지를 50% 상승시키기 때문에 일단은 약공 버퍼로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스킬 공격을 할 때마다 2턴감을 시키기 때문에 유틸성도 뛰어난 편이고, 피해무효화 7회 + 피해무효화 3턴 + 생명력 1로 1회 생존으로 생존 능력도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추가로 궁극기는 4번 타격 + 슈퍼히어로 효과를 6턴간 부여하는데 슈퍼 히어로 효과는 상태이상 반사와 더불어 높은 확률로 빗나감 효과를 부여해 메즈덱을 완벽하게 카운터칠 수 있는 영웅이겠습니다;;


만약 본인 티어에 메즈덱이나 일베덱이 많다면, 아멜리아만 사용해도 쭉쭉 점수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전용장비 3옵으로 급소공격도 가능해 연희도 쉽게 녹이고, 턴감에 상태이상 반사까지... 저도 메즈덱을 현재 사용중인데 당장 덱을 바꿔야 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아멜리아 장비는 속속/막막에 장신구는 축권을 주시는게 좋습니다. 각성기를 사용하면 생존력이 늘어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보석은 속공, 스킬감, 각게증을 착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잠재 능력은 약공/약공댐/치댐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약공을 높여서 스킬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도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용 장비는 공격력 & 마법력 3옵을 사용하시고, 만약 3옵이 없다면 치명타 확률로 일단 강화를 하지 말고 사용을 하시다 3옵이 나오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덱 구성은 현재 최상위 티어에서는 팔라누스, 태오, 실베스타, 카구라, 아멜리아를 사용중인데요. 낮은 티어에서 메즈덱이 많은 구간에서는 실베스타 대신 타카를 사용해 주셔서 스강 효과 4턴 상태이상 면역을 받으셔도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세나 세븐나이츠 아멜리아 분석 & 장비 공략을 알아봤는데요. 간단하게 요약을 해보자면



1. 결장 공/마덱의 약공 버퍼로 사용하기 딱좋다

2. 장비는 속속/막막 축권 속공, 각게증, 턴감보석 + 잠재는 약공, 약댐증, 치댐증

3. 전용장비는 3옵

4. 덱 구성은 팔라누스, 태오, 카구라, 실베스타(타카), 아멜리아


이렇게 정리가 가능하겠네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