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트(HIT) 공략] 지역3-10 이마놀 클리어 스팩 및 영상

 

안녕하세요. 기요밍 입니다.

얼마전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이죠? 인기순위 1위를 지키고 있는 모바일RPG게임 히트 리뷰를 올린적이 있는데, 오늘 3지역까지 클리어 완료 했습니다. 사실 지역3 까지는 게임을 익히는 듀토리얼적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별다른 공략 없이 무난하게 공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남는시간 틈틈히 장비와 레벨업 노가다를 수행했기 때문이기도 하죠 ^^;

 

혹시라도 3지역 보스를 잡을려면 어느정도 스팩을 보유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간단하게 공략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연관 포스팅

  * 모바일게임순위 1위의 액션 RPG 게임 Hit 리뷰 → [보러가기]

 

 

 

▼ 먼저 권장 공략 스팩 입니다. 공격력 : 2,277, 방어력 : 3,753 을 권장하고 있군요.

 

자!! 그럼 권장 스팩은 보셨고, 그럼 제가 클리어한 스팩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으로는 제가 클리어한 스팩 입니다. 영웅 방어구는 이벤트로 지급해준 뽑기권에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연휴 기간동안 모험포인트를 많이 지급해줘 소모하느라 노가다를 조금 했고, 나오는 장비들은 강화를 하는데 사용 했습니다. 제가 클리어한 스팩은 공격력이 좀 높았네요 ^^;; 아무튼 아무튼!! 이정도면 거의 자동사냥으로 보스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 클리어 동영상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다른 공략이 없기 때문에 백번 말하는 것보다 한번 영상 보시는게 훨씬 더 이해하기 수월 하실겁니다.

 

 

[결 론]

포스팅을 작성하고 보니 공략이라고 하기도 부끄럽습니다 ㅎㅎ 그냥 히트 플레이 현황 정도가 적당 하겠네요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지역4부터 제대로된 난위도가 등장할 것 같은데, 정말 공략이라고 부를 수 있는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요밍b

IT와 게임 블로그 입니다!!^^

,